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어요. 이런 날 일수록 집콕 하고 싶은 욕구가 올라오는데요. 요즘 같은 날씨에 퇴근 후, 혹은 주말에 심플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 된 집에서 혼자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아요. 오늘은 심플하고 깔끔하게 혼자 사는 롯데하이마트 고객님들의 집을 보러 가보실까요~?
Contents Stories
심플하고 깔끔한
싱글하우스 인테리어
내추럴한 인테리어로 심플하지만 아늑하게
해가 잘 드는 집이라면, 내추럴하게 인테리어 해서 아늑함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 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패브릭이나 원목 소재의 가구를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아늑한 인테리어를 쉽게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아늑한 공간 연출에는 우드&화이트의 조합이 1등이라고 할 수 있죠. 심플한 인테리어로도 안성맞춤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밋밋해 보이는 인테리어인데요. 이럴 땐 프릴 스타일의 침구나 커튼 등을 사용하면 공간이 조금 러블리해진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무채색으로 모던하고 심플하게
블랙&화이트는 모던 심플 인테리어를 대표하는 컬러인데요!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하고 블랙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 만큼 간단한 인테리어도 없죠~여기에 블랙의 포인트 조명과 같은 인테리어 소품을 달아주면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완성 되요:)
또 깔끔하게만 정리만 되도 심플하게 보이죠. 수납된 물건들이 보이지 않게 수납장을 사용하면 맥시멀한 공간도 미니멀한 공간으로 재탄생!! 또 그레이톤의 침구나 커튼 등을 포인트를 주면 공간이 차분해 보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화이트톤으로 공간을 깔끔해 보이게
화이트 컬러는 공간을 넓어 보이는 착시효과를 준다고 알려져 있죠. 화이트와 블랙 컬러는 찰떡이긴 하지만 너무 어둡거나 황량한 느낌이 걱정된다면 회색으로 포인트 컬러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군더더기 없는 심플 & 깔끔한 인테리어는 모노톤 인테리어인데요. 모노톤 인테리어는 화이트, 블랙, 그레이, 더 나아가서는 베이지 컬러를 조합한 인테리어로 차분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죠. 침구류나 소품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딱 좋은 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고양이가 있어도 깔끔하게
반려동물이 있어도 충분히 심플하고 깔끔하게 꾸미고 살 수 있어요. 심플 인테리어는 비울수록 채워지는 인테리어에요. 무조건 버리는 것이 아니라 꼭 필요한 것만 남기고 나머지는 비우는 것이 미니멀 인테리어입니다. 고양이가 있기에 완전 비워질 수 는 없지만 이럴 땐 화이트 컬러의 가구를 배치하면 심플함을 돋보이게 만들 수 있어요:)
동물이 있으면 반려동물이 사용하는 장난감, 소품, 기구 등 물품이 정말 많죠. 이럴 땐 가구들을 최대한 벽에 붙이면 공간이 깔끔해 보이기도 하지만 넓게 쓸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D
심플하지만 알차게
모노톤, 모던 인테리어가 아니더라도 심플하게 인테리어 할 수 있어요. 바로 아늑한 인테리어의 대명사인 우드톤 인테리어인데요! 우드톤은 공간이 비어보이지 않으면서 따뜻하게 연출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자주 쓰는 물건들을 트롤리나 바구니 같은 곳에 모아놓고 정리만 해도 공간이 훨씬 깔끔해져요. 하지만 심플하게 인테리어 한다고 공간을 깨끗이 정리만 하면 심심할 수 있죠. 트롤리나 협탁과 같은 가구에 크기가 같은 소품들로 데코 해주면 심플하지만 알찬 공간이 완성되요:D

심플하고 깔끔한 싱글하우스 인테리어 추천 5
※ 위 내용은 하이마트가 하이홈스 및 노하우 제안을 위해 자체 제작한 컨텐츠 입니다.
※ 이미지 내 배치된 상품과 태그로 연결된 상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모든 상품
함께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