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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상소개] 캘러웨이 로그ST 신상 드라이버 시타 후기

조회 6,835
안녕하세요. 하트골프 매거진 에디터 입니다.
오늘은 22년 신상 드라이버를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캘러웨이 로그 ST 시타 후기 소개 드릴게요.

Contents Stories

캘러웨이 골프 ROGUE ST
드라이버 시타 자세한 후기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합니다

골프에 진심인 아마추어 골퍼의 진짜 골프이야기.

2022 신상, 캘러웨이 골프 ROGUE DRIVER!
2022시즌 기대를 모은 신상 소개의 시간 입니다.

캘러웨이 드라이버 중 최고의 스피드와 안정성을 겸비한 드라이버로
비거리와 관용성 그리고 디자인 마지막으로 스펙까지 모두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과연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까요?
시타는 캘러웨이골프 본사에서 열렸습니다.

캘러웨이 본사에는 다양한 클럽은 물론이고,
2022 시즌 어패럴 제품들까지 모두 전시되어 있는 한 마디로 골퍼들의 천국과도 같은 곳이에요.
골프 클럽 뿐 아니라 어패럴도 많은 변화가 있네요.
신상품들이 많이 나와 있었고,
탐나는 제품들이 많아서.. 여러가지 제품들을 시간 가는줄 모르고 구경 했습니다.
본격 시타~! 캘러웨이 로그 ST
시타실에서 본격적으로 시타를 시작했습니다.
캘러웨이골퍼의 시타실은 우리가 TV 광고에서 보던 어마어마한 크기의 와이드 스크린을 통해 구질과 비거리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험을 할 때마다 골프를 사랑하는 1인으로 참 감사하고 행복한 기분입니다.
시타는 물론이고 피팅도 가능한 다양한 첨단 설비들이 마련 되어 있는 캘러웨이 골프 본사.

본인의 스펙에 맞춰 로그ST 드라이버를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인
2022 캘러웨이 골프 신상품, ROGUE ST DRIVER 입니다.
로그 ST 드라이버는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 기술로
헤드 뒤쪽에 약 11g의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를 새롭게 장착하여 헤드 스피드와 관용성을 동시에 향상 시켰습니다.
드라이버 후방에 골드 포인트가 핵심 기술인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인데요.

분리하면 위와 같은 핵심 기술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날 테스트해 본 제품은 총 세가지 입니다.

① 로그ST MAX : 로그 ST 드라이버의 기준점이 되는 모델로 모든 골퍼에게 최적화한 드라이버

② 로그ST MAX D:드로우 성향을 강조해, 페이드나 슬라이스가 고민인 골퍼에게 최적화한 드라이버

③ 로그ST MAX LS: 낮은 스핀과 강한 탄도를 구사하고자 하는 중상급 골퍼를 위한 드라이버



*** -로그ST 트리플다이아몬드 LS : 상급자용 450cc 헤드 드라이버도 있는데 아직 미출시 드라이버라 아쉽게 시타는 경험해 보지 못했습니다.
이번 캘러웨이ST 로그 드라이버 부터 밴투스 샤프트를 기본 장착했으며,
특주 샤프트로 투어AD는 물로이고 텐세이 샤프트도 가능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현 골프 업계에 공급 부족으로 헤드는 물론이고 샤프트들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캘러웨이가 미리미리 대비를 잘 한 모습입니다.
시타를 하면서 일체형 유니바디 구조가 만들어내는 클럽의 발란스가 인상적이었는데요.

티타늄 유니바디 구조는 무게 중심을 낮춰 샷 안정성을 높임과 동시에
캘러웨이 특허의 초경량 트라이엑시얼 카본 크라운과 솔이 여유 무게를 정교하게 재배치하여 관용성을 높인 것이 신의 한수로 보입니다.
특히 특허 받은 A.I. 디자인으로 완성된 제일브레이크 스피드프레임은 임팩트시 헤드의 뒤틀림을 최소화하여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A.I. 가 디자인한 페이스로 이상적인 탄도와 낮은 스핀량을 구현한 것이 돋보이더군요.
드라이버마다 확실한 개성을 보여 준 것도 이번 로그ST 드라이버의 장점 이었는데요.

드라이버 커버와 함께 찍어보았습니다.
① MAX 모델은 모든 골퍼가 편하게 사용 가능하게끔
높은 관용성과 약한 드로우 구질이 만들어 지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② MAX D 모델은
사진의 추가 무게 추를 적용해 관용성은 물론이고 강한 드로우로 슬라이스와 페이드 구질이 고민이신 많은 골퍼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적으로 살짝 페이드 구질을 선호해 가장 관심을 보였던
③ MAX LS 드라이버는 관용성과 낮은 스핀, 약한 페이드 구질을 보여주는 디자인인데요.
확실히 비거리와 안정적인 페이드 구질을 자연스럽게 구현해 내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저는 드라이버 어드레스를 상당히 신경 많이 쓰는데요.

컬러 라인이 적용된 크라운과 편한 셋업을 만들어주는 솔 디자인으로 어드레스 할 때, 안정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트라이엑시얼 카본 크라운에 무광 코팅으로 눈 부심을 방지하고 심리적 안정감을 갖게 해 멘탈 게임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실 드라이버 샷은 비거리와 방향성 뭐 하나 빠질 수 없이 중요한데요.
미스샷이 두려워 본인의 스윙을 다 가져가지 못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캘러웨이골프 로그 ST 드라이버 헤드의 발전된 기술과 더불어 원하는 샤프트를 모두 결합 가능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날 시타의 퍼포먼스는 데이터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한데요.

평균 240을 넘는 비거리와 110마일에 가까운 스윙 스피드로 안정적이고 확실한 퍼포먼스를 체험 했습니다.
골프 다이제스트 핫리스트 퍼포먼스 부분 만점(드라이버), 전 항목 만점(페어웨이 우드)을 받은 캘러웨이골프 로그 ST드라이버!

벤투스 샤프트 기본 장착과 특주 가능한 샤프트들로 본인의 드라이버 퍼포먼스에 날개를 달아 한 층 업그레이드 된 골퍼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BY 스윙말고 골프를치자jj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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