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 5살 개구쟁이 형제와 태어난 지 100일이 조금 넘은 사랑스러운 막내딸을 키우고 있는 엄마예요 :)
Contents Stories
사랑스러운 3남매를 위해
모던&내추럴 스타일로
꾸민 40평대 하우스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합니다
개구쟁이 아이 2명과 사랑스러운 막내딸이
행복할 수 있도록 꾸민 40평대 하우스를
롯데하이마트 jjjj_house 고객님이 직접 소개합니다.
도면이랑은 반대 구조에요. 현관을 들어왔을 때 오른쪽으로 주방과 복도가 있어요.
BEFORE
이사하면서 인테리어를 다시 했어요. 처음 이 집에 왔을 때 모습이에요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하시죠? 바로 가보시죠~!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하시죠? 바로 가보시죠~!
AFTER
저희 집의 현관이에요. 현관 중문색을 프렌치카키색으로 하고, 마블유리와 골드손잡이로 했어요. 고급스러운 현관문이 되었어요~!
동산과 푸른 나무가 공존하는 거실
저희 집의 가장 큰 장점은 넓고, 뒤편에 동산이 있어서 푸른 나무를 늘 볼 수 있는 베란다인 것 같아요
거실은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라 TV를 설치하지 않았어요.
아이들 스스로 책장에서 책도 꺼내어 읽고, 엄마 아빠랑 뒹굴뒹굴 노는 공간이랍니다.
거실에 딸린 베란다에서 엄마는 홈카페를 즐깁니다.
아이들은 그 옆 데크가 있는 베란다에서장난감을 가지고 놀아요.
따뜻한 느낌을 더한 아이들의 놀이방
아이들의 방은 장난감이 아닌 형제 둘이 놀이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역할놀이도 하고, 칼싸움도 하고, 소꿉놀이도 하고, 공놀이도 하고 다양한 놀이들을 만들어서 놀더라고요 ㅋㅋㅋㅋ
아이들과 단잠을 자는 침실
침실은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패밀리 침대처럼 쓰고 있어요. 퀸 사이즈 침대를 두 개 놨는데 너무 만족해요 ㅋㅋㅋ 정말 잠만 잘 때만 들어가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암막 커튼을 설치 해놔서 아이들이랑 낮잠 자러 들어가서 너무 푹 자게 된다는 게 단점이랄까요?
세련미가 풍기는 프렌치 카키색 주방
에넥스 주방을 프렌치 카키 색으로 했어요. 색도 고급스럽고 너무 만족해요.
주방 베란다로 나가는 문은 꼭 중문으로 하고 싶었어요. 가족이 다 같이 보내게 되는 식사시간은 꽤 많은 시간을 차지하는데, 주로 분리수거나 빨랫감을 놓게 될 주방 베란다가 훤히 보이는 게 싫어서 마블 유리로 시공한 중문을 설치했어요.
세탁실이 있는 베란다
주방 베란다는 세탁기와 건조기 각종 큰 주방가전들이 나가 있어요. 본 주방을 좀 더 넓고 깔끔하게 쓰고 싶어서요
아빠만의 취미 공간
게임도 하고 축구나 뉴스도 실컷 보고. 일부러 아빠방 쪽 베란다에 붙박이장 설치를 해서 트여있던 베란다도 막았어요. 가족을 위해 일하는 아빠에게 온전한 휴식시간을 주고 싶은 마음이 컸어요.
거실 화장실과 안방 화장실인데요, 같은 화장실이래도 분위기를 다르게 인테리어 해봤어요.
아침에 간단한 토스트를 만들 때 발뮤다토스터기를 사용한답니다. 정말 맛있고 바삭바삭하고, 아이들도 좋아해 줘서 만족하고 있어요.
"결혼하기 전에는 여행이 너무 좋아서 집에 있는 시간이 별로 없었어요. 하루를 쉬어도 당일치기도 여행을 가고 싶어 했으니까요.
"
"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많은 시간을 집에서 보내다 보니 집이 주는 안정은 다른 무언가로 대체가 어렵겠더라고요.
저 뿐만 아니라 저희 가족에게 집은 편안한 곳이구나. 얼른 집에 들어가서 쉬고 싶다. 라고 생각이 들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저의 집들이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분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BY jjjjj_housedaun****
사진 속 모든 상품
함께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