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금씩 바꾸고 있어요. 결혼 2년 차 신혼부부와 사랑스러운 두 마리 개딸과 함께 살고 있어요.
Contents Stories
내추럴&아늑함
인테리어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합니다
결혼 2년 차 신혼부부와 사랑스러운 두 마리 개딸 롯데하이마트 ddozzu마미 고객님이 직접 소개합니다.
온라인 집들이 :: 가족과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작은 주택으로 이사를 왔어요. 자연과 가깝고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처음으로 하는 주택살이라, 이것저것 하고 싶은 로망으로 채워가고 있어요.,저희 가족의 소중한 공간, 예쁘게 봐주세요~!!
거실
이야기도 나누고 간식도 먹으면서 시간을 가지는 공간이에요. 소파를 이용하여 공간을 분리하면서 조금 더 아늑한 느낌으로 공간 배치가 완성되었어요.
소파 창가 자리는 두 강아지 전용석이에요. 마당이 보이는 최적의 자리랍니다.
미니멀 주방
채우지 않기, 필요한 것만 두기, 주말마다 비우기를 실천하고 있는 공간이에요. 베이지색 톤으로 따뜻하면서도 깨끗한 공간랍니다.
이 공간을 꾸미면서 구입한 가전은 비스포크 냉장고! 인테리어 바꾸듯이 냉장고 문을 바꿀 수 있는 점도 제가 구입한 결정적인 이유가 되었던 것 같아요.
욕실
base 화이트입니다. 포인트 블랙, 골드로 줬어요~
정말 실용주의, 인테리어 특별한 인테리어 포인트는 바로 조적을 이용한 건식 + 습식 공존이에요. 조적의 또 다른 용도는 강아지들 발 씻길 때 의자 대용!! (반려견 가족분들 추천)
침실
아침 햇살이 들어오는 공간, 침실 공간은 침대만 두어서 온전히 쉴 수 있도록 배치했어요.
주말에는 늦은 아침까지 햇살을 받으면서 또동, 이쭈와 함께 게으름을 피우면서 힐링해요. 침실은 통나무집에 들어와 있는 듯이 벽면이 나무로 되어있어요. 저희 부부와 반려견 모두 이 공간을 제일 좋아하는 것 같아요.
드레스룸
붙박이장 대신 시스템 장을 구성하고 건조기를 설치했어요. 아주아주 만족하고 있는 공간이랍니다.
저희 집 드레스룸의 특징은 바로 건조기가 방에 있다는 점이에요. 건조기(삼성 그랑데 건조기) 실내 키트 구입 시 세탁실이 아닌 드레스룸에 설치가 가능해요.
커튼을 이용하여 시스템장과 화장대의 공간을 분리하였어요. 공간이 분리되면 한 개의 공간을 여러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반려견 공간
강아지도 자신만의 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불빛은 따뜻한 색상으로ㅡ
남편만의 공간, 다락
다락은 낮아서 더 특별해요. 책도 읽고 낮잠도 자는 하늘과 더 가까운 공간입니다.
마지막 공간, 마당
우리가 주택살이를 선택한 이유, 바로 우리 가족만의 마당 공간이에요. 계절을 가장 먼저 느끼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날 좋으면 돗자리에서 다 같이 낮잠도 자고 담요 덮고 별도 보는 공간이에요. 잠깐의 쉼은 언제나필요한 것 같아요. 자연스러움이 더 좋은 공간입니다. ㅡ

BY ddozzu마미yunj****
사진 속 모든 상품
함께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