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커피를 마시고, 책을 읽고, 음악 듣는 걸 좋아하는 4년 차 부부입니다. 취향까지 닮아져 버린 저희 부부의 소소한 공간을 소개해드릴 수 있어 기뻐요. 심플 라이프를 꿈꾸며 생활하기에 다소 소박하고 심심할 수 있지만 즐겁게 봐주시길 바라요.
Contents Stories
내추럴&우드
인테리어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합니다
취미가 같은 신혼부부 롯데하이마트 lumiere 고객님이 직접 소개합니다.
저희 집은 방 2개, 화장실 1개. 투룸 빌라입니다.
원목가구로 고급스러운 거실
지금 보이는 가구들은 신혼 때 구매한 가구를 그대로 가져왔어요. 서랍장, 테이블, 의자는 까사미아까사온 제품으로 구매 당시 같은 라인의 제품으로 구매해 통일감을 주려고 했고, 아직까지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에요.
서랍장 위에는 결혼식 때 찍은 사진을 따로 인화해서 액자에 넣어두고 남편에게 선물 받은 문샤인 화분으로 인테리어 데코 효과를 주었어요.
대각선에서 바라본 거실 모습이에요. 저희 집 거실은 창문이 있는 벽면 전체가 대각선 구조라서 대각선 쪽에는 가구 배치를 하기가 쉽지 않아요.
그래서 대각선 벽면 구석에 에어컨을 두었고, 거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책을 읽기 쉽게 작은방에 있던 책꽂이를 거실로 옮겼어요.
그래서 대각선 벽면 구석에 에어컨을 두었고, 거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책을 읽기 쉽게 작은방에 있던 책꽂이를 거실로 옮겼어요.
거실과 부엌이 바로 연결된 구조인데 부엌이 좁은 편이라 테이블 벤치를 활용해 벤치 위에 전자레인지와 밥솥을 두고 사용 중에 있어요.
저희는 테이블 위에 뭔가 올려져 있는 걸 좋아하지 않는 편이에요. 그래서 여기에는 연애 때 남편에게 선물 받은 블루투스 스피커와 꽃 선물을 종종 해주는 남편이 선물한 꽃. 이렇게만 놓여 있어요.
그리고 테이블 뒤쪽 벽면에는 결혼 준비 때 셀프 웨딩촬영으로 찍은 사진들 중 몇 개를 인화해서 벽에 붙여놨어요.
그리고 테이블 뒤쪽 벽면에는 결혼 준비 때 셀프 웨딩촬영으로 찍은 사진들 중 몇 개를 인화해서 벽에 붙여놨어요.
신혼 때 구매한 가구 이외에 이사 오고 나서 구매한 제품이에요. 큰 테이블만 있기는 아쉬워 서브 테이블로 사용하려고 샀어요. 사이즈도 작고 무게도 가벼워서 거실, 안방, 옷방 이리저리 떠돌아다니며 그때 상황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 중이에요.
거실과 바로 연결된 주방
부엌은 거실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요. 부엌 역시 창문 있는 쪽이 대각선의 좁은 구조라서 조리에 필요한 전자제품을 두기엔 공간이 협소해요. 그래서 출산 후 필요한 젖병 소독기, 분유 포트, 자주 사용하는 믹서기. 이렇게 3가지 제품만 꺼내두고 나머지 주방용품들은 찬장이나 하 부장에 수납해 최대한 깔끔하게 사용하려 노력 중이에요.
침실과 아기방
큰 방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모습이에요. 곧 태어날 아기와 생활할 공간 배치를 고민하다 큰 방을 침실 + 아기방으로 꾸며 봤어요.
한쪽에는 아기 침대가 있고 바로 맞은편에는 저희가 사용할 침대를 배치해둬서 서로 마주 보게끔 구조를 잡았어요.
저희는 무채색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아기와 함께 지낼 공간은 기존 인테리어 취향과 다르게 밝고 환한 느낌을 주고 싶어서 노란색이 들어간 협탁과 러그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아기 침대는 많이들 사용하시는 이케아 제품으로 선택하면서 침대 범퍼, 매트리스커버 등 침대 옆 수유 소파 또한 이케아 제품으로 전부 구매했어요.
저희 침대를 놓고 남는 공간 한 쪽에는 3단 서랍장을 배치했어요. 여기는 아기 옷, 가제손수건, 기타 육아에 필요한 제품들을 수납해둬서 필요한 상황에 맞춰 꺼내 사용할 예정이에요.
드레스룸 겸 작업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드레스룸 겸 작업실인 작은방이에요. 한 쪽 벽면 전체는 옷을 걸 수 있는 행거를 설치했는데 커튼이 있는 행거로 처음부터 구매했어요. 옷이 보이는 지저분함과 옷에 먼지가 붙는 걸 방지하기 위한 선택이었어요.
행거를 설치하고 남는 공간에는 작은 3단 서랍장을 둬서 화장대 겸 수납장으로 사용중이에요. 그리고 모자나 벨트, 에코백 같은 종류는 문걸이 행거를 통해 걸어두고 그때그때 필요할 때 사용하고 있어요.
행거 맞은편에는 컴퓨터 책상을 둬서 작업 공간으로 활용 중이에요. 기타 자잘한 물건들은 책상 아래 철제서랍장에 정리해둬서 깔끔한 작업 공간을 유지하려 노력 중이랍니다.
저희 두 사람의 공간이 보시는 내내 좋은 머무름이 되셨길 바라며, 아직은 미숙하고 소박한 저희 부부의 공간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BY lumierebeet****
사진 속 모든 상품
함께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