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다음 주에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새댁 박지혜라고 합니다. 신랑은 발전소에서 일하고 저는 성남에서 어린이집 선생님을 하다가 결혼으로 인해 현재는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남편만 믿고 시골로.. 정말 시골로.. 내려와서 지내고 있어요.(보령이요…) 저희가 지내는 신혼집은 33평 아파트 “시티 프라디움 아파트”에요. 시골 아파트라 경기도권이나 서울권 아파트보다 훨~신 저렴하고 전세가 아닌 매매가 많아서 새 아파트를 매매하게 되었습니다. 네~ 여기서 평생 살아야 해요.. 하하 (대출 다 갚을 때까지요..)
Contents Stories
내추럴&아늑한
인테리어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합니다
다음 주에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롯데하이마트 탱지하우스 고객님이 직접 소개합니다.
저희 집은 방 3개 화장실 2개 그리고 팬트리 룸이 크게 있어요. 노랗게 표시된 부분이 팬트리 룸인데 저희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어 그 공간에 강아지 방을 마련하였어요. 그 안에 시스템 선반이 있었는데 한쪽 선반을 떼서 작은방에 설치한 후 강아지방으로 꾸며주었답니다. 제가 이 아파트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저거였어요. 반려동물과 함께 살고 싶은데 반려동물만의 공간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으로 테라스가 있는 빌라나 전원주택을 가려고 했거든요.. 근데 아무래도 새 아파트고 저런 공간이 있으니!!! 무조건 새 아파트다!! 했죠 ㅎㅎ 어쨌든 지금은 너무나 만족하고 반려동물도 잘 지내고 있답니다 ^^
화이트&골드 현관
집에서 들어오는 입구를 좀 더 이쁘게 꾸미고 싶었어요. 중문을 화이트&골드로 맞추고 입구에는 분리수거함을 놔서 효율적이면서도 이쁜 인테리어가 될 수 있도록 꾸며 보았답니다. 분리수거함은 “프랑코 스탠드 분리수거함”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이용하기에도 매우 편하답니다!! 또한 저 공간에 디퓨저와 제주도가 서 구입한 그림 액자도 놔서 뭔지 모를 포토존? 이 된 것 같아요. 다들 이쁘다고 하시더라고요! (혼자 만족해요)
아무래도 분리수거함이다 보니 냄새가 나지 않도록 향초를 키고 디퓨저도 자주 바꿔주고 있습니다. (쓰레기 냄새 싫잖아요 ㅠㅠ)
아무래도 분리수거함이다 보니 냄새가 나지 않도록 향초를 키고 디퓨저도 자주 바꿔주고 있습니다. (쓰레기 냄새 싫잖아요 ㅠㅠ)
반려견과 함께 하는 거실
저희 집 거실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골드 조합을 원했어요. 소파도 밝은 색으로 고르고 화분과 커튼도 화이트로 택하여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의 집이 될 수 있도록 하였어요. 저희 집 강아지 (미쯔)도 엄청 좋아해요. 아주 편해 보이죠 ㅎㅎ
거실에 있는 소품들이에요! 테이블은 일명 김종국 테이블이라고 하더라고요 엄청 편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면서 매우 유용하고 좋은 것 같아요. 안에 과자도 잔뜩 넣고 처리 불가한 리모컨 한 뭉텅이도 정리하기 아주 좋아요!! 리모컨이 10개 넘는 듯해요.
밑에 있는 탁자 같은 건 스피커랍니다. “멜로우 블루투스 스피커 테이블”인데 음악을 듣고 싶을 때 들을 수도 있고 인테리어 장식으로도 너무 좋더라고요. 충전식이라 충전을 충분히 하면 선을 꼽지 않고도 들을 수 있어 매우 효율적이고 이쁘답니다. (근데 사실 TV를 더 많이 봐요.)
가장 많이 이용하는 주방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주방이에요. 요리 초보.. 집안일 초보라 아직 너무 다 서투르네요 ㅎㅎ 그래도 필요한 물건은 다 구입해서 이쁘게 정리하여 쓰려고 노력 중입니다.(요리는 언제 할지 모르겠어요. 일단 정리만요.. ㅋ) 식탁은 보령 가구 마을에 가서 신랑이 고른 식탁인데 나중에 신랑 몰래 원형 식탁으로 바꾸려고요. ᄒᄒ (효율보단 이쁜 거 먼저 .. ㅋ)
냉장고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이고 홈바 부분을 열면 앞으로 튀어나와서 매우 편리하고 좋아요. 색은 나중에 화이트로 바꿀 생각이에요 ㅎㅎ (문짝 하나당 15만 원이래요 ㅎㄷㄷ) 옆에는 김치냉장고 자리인데 김치냉장고도 삼성으로 구입하였고 둘 다 1등급 제품이라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포근한 안방
안방이에요! 안방은 정말 포~근 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원했어요 전체적으로 원목&화이트 컨셉으로 꾸몄어요.
제가 좀 예민하여 잠을 잘 못 자는 성격이라 침대에 많은 신경을 썼어요. 최대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아~주아주 편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매트리스와 이불을 엄청난 고민고민 끝에 정하게 되었답니다. 매트리스는 “템퍼 매트리스"인데 개인마다 취향이 달라서 맞는 사람이 있고 불편한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근데 저희 부부에겐 정말 잘 맞는 것 같아요. 잠드는 시간이 기본 1시간 정도 걸렸었는데 저 침대에서 자고 나선 10분도 안되어 잠이 드는 것 같아요 덕분에 숙면도 취할 수 있어 너무나 만족하고 있습니다. (코도 엄청 골고 이도 갈아요 ㅜㅜ…흑흑 엄마)
서재 & PC 룸
팬트리 룸에서 꺼낸 시스템 선반을 서재에 옮겨 놓았어요. 서재에는 신랑이 좋아하는 컴퓨터도 있고 큰 책상을 두어 공부도 할 수 있게 하였어요. (공부는 아직 미정이에요) 시스템 선반을 벽에 설치하니 따로 수납장이나 선반을 사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만화책과 레고는 장식용이랍니다! 하하(선반을 둔 가장 큰 이유죠..)
세탁실
저희 집 강아지는 대소변을 정말 잘 가려요^^ (대소변만 잘 가려요. 성격은 어휴…. ㅡㅡ 강아지 전문가님 도움 요청합니다.)
패드에서만 대소변을 봐서 세탁실 한쪽 공간에 강아지 쉬야 장소를 마련해두었어요. 다른 쪽에는 AI 그랑데 건조기 LG 트롬 세탁기를 두어 편리하게 세탁을 하고 있어요.
패드에서만 대소변을 봐서 세탁실 한쪽 공간에 강아지 쉬야 장소를 마련해두었어요. 다른 쪽에는 AI 그랑데 건조기 LG 트롬 세탁기를 두어 편리하게 세탁을 하고 있어요.
세탁기는 LG 트롬 세탁기 건조기는 AI 그랑데 건조기가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세탁기는 위에는 드럼세탁기 아래에는 통돌이라서 속옷이나 양말을 세탁할 때 너무 편리하고 좋은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빨래 시간이 엄청 빨라요. 전에 쓰던 세탁기는 오래 걸렸던 것 같은데.. 금방 끝나더라고요 신기했어요~ 세탁기 돌려놓고 조금 쉬려고 하면 벌써 끝나더라니까요 정말 신기해요.. ᄏᄏ 그리고 건조기는 안에 내부를 보시면 아실 거예요~ LG보단 삼성이 건조기 부분은 우수한 것 같아요. (직원분이 그렇게 설명해 주셨어요.)
팬트리 룸에 마련한 반려동물 공간
바닥이 미끄러워 접착식 장판을 깔았고요. 반려동물이 충분히 지낼 수 있도록 넓은 공간을 마련해 주었어요. 한 쪽은 시스템 선반을 두어 잡다한 물건들을 정리해 놓았어요. 아직은 신혼이라 큰 짐이 많이 없어서 다행입니다 ^^ 앞으로도 물건은 많이 두지 않으려고 해요~(과연 얼마나 오래갈는지..)
결혼을 코앞에 두고 처음으로 나와 사는 공간이자 부부의 공간을 가지게 되어서 너무 신났던 거 같아요. 비용과 시간의 한계가 있어 다른 분들에 비해 부족하지만 나름 인터넷 발품을 팔아 따뜻한 공간으로 만들었어요. 단 일 년을 살아도 예쁘게 꾸미면 집에 더 애착이 가는 것 같아요. 많은 돈을 들이지 않아도 인테리어가 가능하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_^

BY 탱지하우스wlgp****
사진 속 모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