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는 결혼 3개월차 따끈따끈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신혼부부입니다. 신랑과 저는 둘 다 커피를 정말 좋아하고, 주말에 예쁜 카페를 다니는 게 취미였어요. 그래서 신혼집에 꼭 둘 만의 아기자기한 홈카페 공간을 꾸미자고 결심했죠. 저의 로망을 담아 꾸민 신혼 주방 공간을 소개합니다.
Contents Stories
둘 만의 홈카페가 있는
신혼 주방
저희 아파트는 지은 지는 약 6년 정도 되는 아파트였고, 크게 구조적으로 손 볼 것은 없었지만 제가 꿈꾸던 주방을 위해 화이트&우드로 컨셉을 잡고 리모델링 했어요. 식탁은 북유럽 느낌의 원목 식탁으로 아늑한 느낌의 레이디가구 패밀리 식탁세트로 선택했어요. 냉장고와 김치 냉장고는 가성비가 좋은 위니아 딤채로 생각해두고 있어서 맞춰서 수납장도 했는데, 깔끔하게 빌트인처럼 딱 맞고 디자인도 세련된 느낌이어서 제가 생각했던 주방이 완성된 것 같아요.
식탁 옆 수납 공간이 바로 우리 집의 홈카페 공간이랍니다. ^^ 깔끔하게 정리된 아일랜드 식탁 위에 홈카페용 제품들을 올려두고 쓰고 있구요. 벽선반과 조명이 바로 이 공간의 포인트가 되는 제품들이에요~ 컬러부터 디자인까지 신중하게 골랐답니다.
그리고 저의 최애템인 드롱기 커피머신이 레드 컬러로 포인트가 되어주고 있고요, 그리고 요즘 대세가 뉴트로잖아요. 토스터 겸 오븐으로 구매한 코스텔 그릴 오븐 토스터는 레트로한 디자인은 물론, 이 올리브 그린 컬러가 너무 맘에 들어서 구매했는데 요즘 냉동생지를 사서 겉바속촉으로 구워 먹는 재미에 푹 빠졌답니다.
주방을 똑똑하게 관리하기 위한 저의 애정템들이 또 있죠~ 신혼 부부의 필수템이 된 식기세척기는 저보다 저희 신랑이 꼭 갖고 싶어하던 제품이에요 ㅎㅎ SK 매직 식기세척기는 자동 문 닫힘/열림 기능이 있고 UV 살균 기능이 있어 정말 편리하더라고요! 도마 살균기는 아무래도 요즘 더 민감해져서 최근에 구매한 한샘 제품인데 디자인도 깔끔해서 더 맘에 든 제품입니다.
주방에서 거실까지 이어지는 공간이에요, 탁 트인 느낌이죠? 거실은 가급적 최대한 물건을 늘어놓지 않고 깔끔하게 지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대신 홈카페 공간에 자주 신랑과 앉아 저녁엔 맥주도 한 잔 하면서 서로 마주보고 대화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려고 노력해요, 바쁜 일상 속에서 잠깐의 휴식같은 부부만의 시간이죠. 지금까지 저희 부부가 가장 애정하는 홈카페가 있는 주방 공간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화려하고 예쁜 집들도 많지만 저희 부부가 가장 많이 생각한 건 우리한테 어울리는 집, 우리가 편한 집이었어요. 특히 주방 공간은 요리와 커피, 먹고 마시는 걸 좋아하는 저희 부부한테는 더욱 중요한 공간이었구요. 집을 꾸미면서 가장 많이 생각한 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공간을 꾸미는 중요하다는 것이었어요. 가장 그 곳에 오래 머물 사람은 우리니까요 :)
※ 위 내용은 하이마트가 하이홈스 및 노하우 제안을 위해 자체 제작한 컨텐츠 입니다.
※ 이미지 내 배치된 상품과 태그로 연결된 상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모든 상품
함께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