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년차 신혼부부인 박은혜입니다. 지금은 곧 태어날 아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Contents Stories
모노톤으로
모던하고 심플하게 꾸민
18평 신혼집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합니다
3년 차 부부, 만 1살 아기와 함께 살고 있는 롯데하이마트 으네그레이스 고객님이 직접 소개합니다.
저희 집은 지은지 30년 된 아파트에요. 재건축을 앞두고 있어요. 18평 복도식 아파트인데 방 2개가 나란히 있는 구조이고, 남향이라 해가 잘 들어오는 따뜻한 집이랍니다.
저희 집 거실입니다. 방 2개 중 작은방을 거실로 사용하고 있어요. 작은 집이라 많은 가구나 소품을 놓지 않고 심플하고 모던하게 꾸미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래서 색감을 화이트/그레이/블랙으로 통일해서 셀프 인테리어를 시작했어요.
계절에 따라 소가구의 위치를 조금씩 변경하거나 러그만 바꿔줘도 집 분위기가 달라지더라고요.
현재는 이런 모습입니다^^ 꽃이 있으니 더 화사해 보이네요. 가전도 공기청정기와 서큘레이터가 추가됐어요.
저희 집 주방이에요. 거실과 이어져 있고, 주방이 큰 편이 아니라 냉장고 바로 옆에 원형 식탁을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작은 집이라 심플하게 살고 싶은데 살다 보니 점점 식탁 위에 쌓여가는 게 많아지네요
안방에서 나가면 바로 주방이에요. 냉장고가 바로 보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안방이에요. 안방에는 퀸사이즈 침대하나 장롱 그리고 화장대만 놓고 사용해요.
저희 집 세탁실이에요. 세탁실이 작아서 처음에 주문했던 큰 세탁기가 들어가지 않아 고생을 많이 했어요. 결국에 작은 제품으로 교환해서 겨우 세탁실에 넣었습니다. 아기가 태어날 것을 염두에 두고 밑에 미니 워시도 추가했는데 소량 빨래에 딱이에요.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작은 집이기 때문에 이런 소품이나 장식품들이 더욱 눈에 띄어요. 튀지 않게 콘셉트를 잘 맞춰서 구입해야 하더라고요.
제가 가장 잘 산 혼수는 티브이인 거 같아요. 남편과 발품을 팔고 알아보며 결국 하이마트에서 구입했는데 55인치 UHD이고 사운드바까지 추가로 혜택 봤어요. 남편도 제가 해 온 혼수 중 티브이가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고요. 유튜브, 인터넷도 소파에서 큰 화면으로 편하게 활용할 수 있고, 사운드바로 들으니 훨씬 풍성하고 좋아요.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집을 봤을 땐 막막했어요. 어디서부터 손을 봐야 할지, 오래된 아파트라 노후가 된 부분들이 너무 많았거든요. 그리고 셀프로 인테리어를 해야 하는 상황이라, 걱정이 많이 되더라고요. 그런데 먼저 우리가 가진 재정안에서 어떠한 컨셉으로 집을 정리할지 계획을 세우니까 하나씩 일사천리로 일이 진행됐어요.
최대한 밝고 넓어 보이도록 색감을 통일하여, 그레이 위주로 화이트, 블랙만 사용하여 가구, 가전, 소품 등을 구입했던 게 가장 잘 한거 같아요. 그리고 오래 쓸 물건이 아니면 과감히 저렴하게 가성비 좋은 물건을 선택한 것도 중요했던 것 같습니다. 다 꾸미고 나니 이제 집이 점점 더 좋아져요. 셀프 인테리어 컨셉과 목적을 잘 정하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을 거예요.

BY 으네그레이스peh1****
사진 속 모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