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형태 : 아파트 평수 : 40평대
안녕하세요. 2019년도에 내 인생에 큰변화가 있었다면 바로 20년을 함께한 지긋지긋하면서도 정든 집을 뒤로하고 이사를 간 거에요.
우리가 이사 가기로 한 아파트는 20년도 넘은 오래된 아파트이고, 여기 사셨던 분도 오래 사셔서 벽지, 문, 창문 등 다 오래돼서 때가 너~~무 많이 타있는 상태였어요. 그래서 이왕 새로운 마음으로 이사가고 들어가는 거 전체 리모델링을 진행하기로 결정!
우리가 이사 가기로 한 아파트는 20년도 넘은 오래된 아파트이고, 여기 사셨던 분도 오래 사셔서 벽지, 문, 창문 등 다 오래돼서 때가 너~~무 많이 타있는 상태였어요. 그래서 이왕 새로운 마음으로 이사가고 들어가는 거 전체 리모델링을 진행하기로 결정!
Contents Stories
내추럴&아늑함
인테리어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살지만 나만의 취향으로 가득한 방 롯데하이마트 따란 고객님이 직접 소개합니다.
시공전
공사 중 일 때 찍은 사진들이에요. 저 때 하루하루 달라지는 집이 신기하고 리모델링 공사 과정 구경하러 가는 재미로 매일 출근도장 찍으러 다녔었지요.
햇살이 따스한 거실
마루는 거실을 더 밝고, 환하게 만들어 베란다에서 보여지는 한강과 시원하게 잘 어울리도록 화이트오크 각마루로 시공했어요.
벽지는 화이트 실크벽지로 전체적으로 진행하였고, 소파, TV 벽에는 때가 타지 않는 대리석 타일로 포인트로 만들어줬어요.사실, 흰 벽지로 하고 싶었지만 부모님의 의견이 강해서 이렇게 진행했네요 ㅎㅎ TV 장, 소파, 커튼은 웜 그레이 톤으로 마루와 벽지의 조화를 이루도록 해주었어요.
마루와 벽지가 밝아서 가구들은 톤다운된 웜그레이로 맞춰줬어요!
다섯 가족이 매일 저녁마다 만나는 다이닝룸
거실에 포인트를 준 대리석 타일도 식탁 쪽 벽에 배치해두어 통일감을 주었고 식탁은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아이보리 빛 대리석 식탁을 두었어요. 덕분에 어떤 사진을 찍던지 베스트 포토!
이곳에서 맛있는 저녁을 같이 만들어 먹기도 하고 요즘은 홈카페를 즐기고 있는 장소에요.
내 취향으로 가득한 내 방
거실, 부엌 등 다른 곳은 내 의견이 백프로 반영되지 안되었지만, 내 방만은 내가 하고 싶은 걸로 꾸며봤어요!
화이트 베이스에 베이지&골드로 포인트를 줘서 포근함과 편안함을 속에 골드로 재미를 주었어요!
그리고 전시회를 다니면서 사둔 포스터로 방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해줬어요.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마다 포스터는 바꿔 줄 예정이에요!
이사 후 집이 좋아지니 왜 좋은 집은 삶의 질을 높여준다고 하는지 알게 됐어요. 또한 내가 좋아하는, 추억들이 깃든 제품들로 내방을 꾸며 놓으니 퇴근 후 가는 집은 힐링 그 자체!이번 이사 와, 인테리어를 통해서 인테리어 시공에 관련된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어요. 나중에 결혼해서 신혼집을 꾸밀 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

BY 따란dara****
사진 속 모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