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결혼 3년 차, 우리 부부의 공간을 소개합니다. 오랫동안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남편과 함께 작은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요. 원래 집은 오롯이 휴식의 공간이었는데 요즘은 사무실을 겸하고 있어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소중한 공간이 되었어요!
Contents Stories
우리만의 작업공간
홈 오피스 인테리어
포인트가 있는 우리 집
남편과 함께 일을 시작하고 자리가 잡힌 이후로 살던 집을 리모델링해 공간을 재구성했어요. 재택근무를 하는 라이프스타일상 제대로 갖춘 홈 오피스 공간이 필요했거든요. 한 공간에 거실, 주방, 홈 오피스 가 함께 있기 때문에 가구는 최대한 심플하게! 거실의 포인트는 바로 소파인데요. 유니크한 디자인도 맘에 들지만 모듈형이라 이동이나 분리가 쉽고 때에 맞춰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등받이도 분리가 가능하다는 점~
따로 또 같이 홈 오피스
주방 맞은편에 데스커 책상세트 두 개를 구입하고 가벽을 세워 우리만의 오피스를 완성했어요. 아무래도 전자기기를 많이 사용하게 돼요 근데 콘센트 둘 곳이 제한적이라 고민했는데 책상 자체에 콘센트3구와 usb포트가 빌트인 되어있어 편리하게 사용 중이에요.
갤럭시 북 플렉스로 제대로 Flex
이번에 새로 구입한 갤럭시 북 플렉스는 1킬로 남짓한 무게라 휴대성이 좋아요. 화면이 360도 회전돼서 영상 감상용으로도 좋구 전용 펜이 있어 다양한 기능이 가능해요. 내장 배터리가 짱짱해서 데일리로 사용하면서 외부 미팅이 있을 때 도 충전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여유롭게 사용하고 있어요.
클래식 블루로 채운 주방
저희 집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주방이에요. 블루 컬러로 빌트인 수납장을 제작했어요. 눈에 확 띄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블루 컬러를 이용해 유니크하면서도 시원시원한 공간으로 연출했어요. 다양한 컬러의 비스포크 냉장고로 맞춘 듯 완전 키친핏! 주방 인테리어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어요.
품격 있는 공간의 완성 루이스 폴센 조명
주방 속 또 하나의 포인트 루이스 폴센 조명이에요. 언제나 핫한 루이스 폴센 PH5 조명은 저도 실제로 보고 반해 바로 겟 했어요! 은은한 불빛이 좋아 저녁에 이거 하나만 켜두고 생활하는데요 갓 마다의 빛 퍼짐이 달라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줘요.

하나부터 열까지 오롯이 우리 부부만을 위해 꾸미고 닦고 지내다 보니 정이 들어버렸어요. 내 손길이 가득 담긴 집에서 만족하며 지낸답니다. 이 집에서 지내는 동안 행복한 추억만 가득 담기길 바래요.
※ 위 내용은 하이마트가 하이홈스 및 노하우 제안을 위해 자체 제작한 컨텐츠 입니다.
※ 이미지 내 배치된 상품과 태그로 연결된 상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모든 상품
함께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