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 지 이제 1년 된 새댁입니당. 저희 부부는 와인 동아리에서 만나서 서로의 주량을 공유하며 연애했어요ㅎㅎ 둘 다 홈술을 좋아해서 신혼집에 꼭 홈바를 만들자고 약속했고, 결혼 1년 만에 드디어 저희 집을 마련하게 되면서 드디어 로망을 이뤘습니다.
저희의 상상을 그대로 실현한 홈바가 있는 신혼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저희의 상상을 그대로 실현한 홈바가 있는 신혼집을 소개해드릴게요!
Contents Stories
상상한대로
만든 우리의 홈바
야경이 끝내주는 우리집 홈바 공간
저희 집은 끝내주는 야경 뷰를 자랑합니다 :D 이 뷰를 보면서 홈술을 즐기는 홈바 공간을 제대로 꾸미고 싶었어요. 과감하게 베란다를 확장한 공간을 홈바로 꾸몄고, 전체적으로 아늑한 분위기가 연출될 수 있게 짙은 우드와 모노톤 컬러를 선택해 인테리어를 진행했습니다.
아늑함을 완성하는 디테일
술은 분위기에 취해 마신다는 말이 있잖아요? 저희 부부도 애주가로서 분위기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한답니다. ㅎㅎ 거실은 저희 부부가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는 공간이기 때문에 더더욱 가구나 디테일을 신경 쓴 공간이에요. 그레이 톤의 천연 가죽 소파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면서도 오래 쓸 수 있는 디자인의 가구라 선택했어요. 그 옆의 암체어는 리클라이너인데, 안정감 있게 누워있을 수 있어 남편이 TV 볼 때 가장 좋아하는 자리랍니다. ㅎㅎ
영원한 신혼을 꿈꾸며, 부부의 데이트 장소
가장 공들인 공간이에요. 저희 집의 하이라이트인 ‘홈바'저희가 처음 만났던 와인바를 모티브로 꾸며봤어요. 아일랜드 식탁을 두고 앞뒤로 바 체어를 둬서 한잔할 때면 주인과 손님처럼 괜히 색다른 느낌이 들고 그래요.ㅎㅎ 데이트하는 기분? 조명등과 테이블 밑에 조명을 설치해 바 분위기를 더 해봤네요
애주가를 위한 소소한 아이템
BAR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게 아이템 하나하나 신경 썼어요! 맥주 디스펜서는 가정집에 흔하지 않잖아요ㅎㅎ 요게 재미 요소도 주면서 맥주의 맛을 더 올려주는 기분이랄까? 와인랙은 우리 집에 잘 어울릴 것 같다며 집들이 선물로 받았는데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자주 마시는 와인을 꽂아두고 유용하게 사용 중이에요.
와인 애호가라면 엘바 와인셀러
가장 맛있는 와인을 즐기기 위해서는 와인셀러가 필수인 것 아시죠?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쉽게 와인을 구할 수 있지만 집안에 두었다 의미 있는 날 마시면 너무 좋잖아요 ᄒᄒ 다른 술과 다르게 와인은 적정 온도에서 보관해줘야 하기 때문에 제대로 된 와인셀러를 갖춰놓는다면, 더욱 맛 좋은 와인을 맛볼 수 있어요!

화려하진 않지만 특별한 홈 바가 있는 저희 집 어떠셨나요, 저희 집을 보러 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예쁜 공간을 위해 고민하시는 모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위 내용은 하이마트가 하이홈스 및 노하우 제안을 위해 자체 제작한 컨텐츠 입니다.
※ 이미지 내 배치된 상품과 태그로 연결된 상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모든 상품
함께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