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10년 친구이자 동업자인 친구와 함께 살고 있어요. 원래 사무실이였던 공간을 주거공간으로 개조해서 함께 동거동락중이랍니다! 원색 컬러를 사용해서 개성있게 꾸며 본 저희의 공간을 보여드릴게요:)
Contents Stories
비비드한 컬러로
개성가득
꾸민 우리 집
트렌디한 홈 오피스
원룸이지만 가벽이 있어 침실과 홈오피스 공간을 확실히 구분했어요. 사무적인 공간이지만 딱딱하게 꾸미고 싶지 않아 비비드한 컬러를 듬뿍 담았어요. 노란색의 벽과 블루, 레드, 그린으로 화려하지만 과하지 않게 조합했어요. 이런 트렌디한 공간속에서 창의력과 업무 효율성이 높아지는것 같아요.
생기 넘치는 컬러로 채운 공간
친구와 함께 살 집을 꾸밀 때 우리의 개성과 취향을 더하고 싶어 상큼한 옐로우 컬러를 선택했어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화이트 벽에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따뜻하면서도 생기 있는 공간이 연출됐어요. 책장과 의자의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매치해 공간을 더 넓고 시원해 보이는듯 해요. 컬러 매치로 개성 가득한 보금자리를 완성했습니다!
원룸 더 넓게 쓰는 방법
두 사람이 함께 살면서도 다채롭게 사용하는 집이다 보니 공간 활용성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컬러와 가구의 배치를 이용해 각 공간을 자연스럽게 나누었어요. 특별한 시공이나 비용 없이 내 라이프생활에 맞춰 공간을 알차게 나눠 더 효율적이게 생활하고 있어요.
가성비 좋은 일체형 침대
넓지 않은 공간에 침대 2개를 놓아야 해 콤팩트한 사이즈의 침대를 찾다 득템한 아이에요! 이 침대는 구성 자체가 매트리스+ 프레임+ 커버 3가지 모두 일체형이라 이거다! 싶어 구매했어요. 분리형 커버라 세탁도 간편하고 질린다 싶을때쯤 내가 원하는 컬러로 바꿀수 있어요. 실용성은 좋은데 그렇다고 가격이 비싸지도 않고 가성비템으로 강추해요!
좁은 집 옷 수납, 행거로 만사해결
친구와 둘이 살면서 공간이 협소하다 보니 옷 수납공간이 부족한 게 큰 문제가 되더라구요. 옷장 하나로는 턱 없이 부족하고 옷장 안 옷은 쌓여만 가고 방이 점점 엉망진창이 되어가던 참에 구매한 행거, 좁은 집 옷 수납으로는 이게 정답이에요! 공간의 부피는 적게 차지하면서 옷장보다 수납이 훨씬 많이 되니까 효율성 하나는 진짜 짱짱이에요!

일터이자 편안한 휴식이 있는 저희의 공간 어떻게 보셨나요! 친구와 저의 색깔을 가득 담아 더 애착이 가는 공간이 만들어진 것 같아요. 앞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집, 힐링 되는 이곳에서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길 바라 봅니다 : )
※ 위 내용은 하이마트가 하이홈스 및 노하우 제안을 위해 자체 제작한 컨텐츠 입니다.
※ 이미지 내 배치된 상품과 태그로 연결된 상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모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