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결혼한 지 4년 차 되는 평범한 30대 중반 직장인 부부입니다.
4년 동안 전세로 두 곳에서 지내는 동안 운 좋게 청약 당첨이 되어 생각보다 빨리 저희 집을 갖게 되었어요:)
4년 동안 전세로 두 곳에서 지내는 동안 운 좋게 청약 당첨이 되어 생각보다 빨리 저희 집을 갖게 되었어요:)
Contents Stories
식물과 원목으로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 인테리어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합니다
결혼 4년차인 롯데하이마트 깜보 고객님이 직접 소개합니다.
저희 집은 30평 4bay 구조의 신축 아파트입니다. 새 아파트이기도 하고 기본 인테리어가 예쁘게 나온 편이라 시공 없이 최대한 식물과 소품으로 집을 꾸미기로 결심했습니다.
문을 열고 현관에서 들어오면 제일 먼저 보이는 공간이에요. 심심했던 복도 쪽 공간을 푸릇푸릇 한 액자와 거울을 달았더니 훨씬 생기 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외출하기 전 얼굴을 슥 한번 보기도 하고요 :)
식물 배치로 생기 있어 보이는 거실
다음은 저희 거실 쪽이에요- 저는 밝은 원목보다 어두운 원목 컬러를 좋아해요! 가구 때문에 어두워 보일 수도 있을 것 같아 시계나 쿠션 등 소품들은 되도록 밝은 컬러로 매치하려고 합니다.
확실히 식물이 있으니 훨씬 생기 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는 식물 킬러로 유명한데 이번에 입주하면서 데리고 온 여인초와 스파티필름은 아주 무럭무럭 잘 자라요! 공기 정화 효과도 있고 초보가 키우기 좋은 식물인 듯합니다:)
소파 옆 이 북 선반은 공간도 많이 차지 안 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인테리어 효과가 좋습니다:)
토스터기를 들인 뒤 마샬스피커를 놀 공간이 적당치 않았는데 여기에 올려놓으니까 마치 제 자리같더라고요. 거실 액자는 좋아하는 작가의 포스터를 구매해 표구를 맡겨 걸었습니다.
주방공간을 때로는 홈 카페처럼
다음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공간 주방과 나름(?) 홈 카페 쪽입니다.
요리를 열심히 하는 편은 아닌데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주방에 대한 로망이 있어요. 최대한 깨끗이 정리 정돈하고 청소하려고 하는 공간입니다:)
주방 세제나 손 세정제를 싱크대 쪽이나 위쪽 선반에 놓으면 물이 닿아 그 사이에 물때 때문에 너무 싫었는데 디스펜서로 달았더니 물때 걱정 이제 안녕! :)
형형색색 양념통들도 소분해주니 훨씬 보기 좋아요.
나무 칼집에 넣어서 찝찝했던 칼들은 자석으로 벽에 붙였어요:)
프라이팬은 파일함으로 정리하니까 보기도 좋고 쓸 때도 간편하더라고요! 다음은 홈 카페 쪽입니다.
일리 커피 머신은 사기 전 많이 고민했는데 디자인이 예뻐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커피도 맛있어서 만족 중이에요.
일리 커피 머신과 발뮤다토스터기 조합이면 카페가 부럽지 않아요:) 겨울엔 우유 거품기까지 합세해서 라떼도 만들어 먹고요.
다음은 안방을 소개해볼게요~!
원목가구로 따뜻한 느낌 침실
침대 역시 오크 색상이라 침구는 흰색이나 베이지 컬러를 주로 사용하는 편이에요:)
침대 앞에는 이렇게 행거를 둬서 다음 날 입을 옷도 미리 꺼내 놓고- 잠옷도 걸어놔요.
여기는 화장대입니다~!
깔끔한 드레스룸
드레스룸은 옷 정리를 자주 한다고 하는데도 미니멀이 제일 안되는 곳입니다...
정리 정돈된 세탁실
다음은 주방 옆쪽 세탁실입니다! 문을 열면 전체적으로 이런 모습입니다.
세탁기 선반 위 쪽은 세제 소분 용기로 세탁세제, 섬유 유연제, 울 샴푸, 산소 표백제 이렇게 네 개로 구분했어요. 천연세제도 소분해서 잘 보이게 옆에 뒀고요!
이케아에서 산 분리수거함은 크기도 크고 20리터짜리 코스트코 비닐봉지가 딱 맞아 분리수거할 때 너무 편리합니다:)
지금은 나머지 방을 취미방으로 꾸미고 있어요! 주로 정리물품과 소품 쪽 중심으로 보여드렸는데 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저희 집 집들이를 마칠게요- 두서없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상 저희 집 집들이를 마칠게요- 두서없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BY 깜보door****
사진 속 모든 상품
함께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