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단골매장을 등록하면
이벤트와 혜택이 가득!

  • 가장 먼저 만나는 단골매장의 할인 혜택
  • 스마트픽으로 구매 당일 픽업
매장 둘러보기

모바일 웹에서는 지원되지 않는 기능입니다.
하이마트 앱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믿을 수 있는

홈 서비스로 안심케어하세요!

케어가 필요한 제품 및 서비스

문의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모바일 웹에서는 지원되지 않는 기능입니다.
하이마트 앱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고객님의 문의가 접수되었습니다.
빠른 답변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변심사유시
사용흔적이 없는 상품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회수된 상품의 검수 결과에 따라 교환이 불가하거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시 증빙 서류가 필요하거나,제조사 A/S센터에서만 처리 가능할 수 있습니다.
  • 교환이 어려운 상품은 반품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상품페이지 내 반품/교환 정책을 확인해주세요.
변심사유시
사용흔적이 없는 상품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회수된 상품의 검수 결과에 따라 반품이 불가하거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 시 증빙 서류가 필요하거나,제조사 AS센터에서만 처리 가능할 수 있습니다.
  • 상품페이지 내 반품/교환 정책을 확인해주세요.

주문취소 확인중

  • 주문취소가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중입니다.
    (최소 20분~ 최대 2일 소요 예정)
  • 취소 확정은 주문 상품의 배송진행상태에 따라 확정처리됩니다.
  • 결제 취소는 주말/공휴일의 경우 2~3일 지연처리될 수 있습니다.

상담 문의를 위해 매장 직원과 카카오톡으로 연결합니다. 원활한 상담을 위해 문의하실 상품을 먼저 말씀해 주세요.

모바일 웹에서는 지원되지 않는 기능입니다.
하이마트 앱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나의 단골매장을 등록하면
이벤트와 혜택이 가득!

  • 가장 먼저 만나는 단골매장의 할인 혜택
  • 스마트픽으로 구매 당일 픽업
매장 둘러보기

모바일 웹에서는 지원되지 않는 기능입니다.
하이마트 앱을 통해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