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장과 신발장 속에서 나는 알 수 없는 쾨쾨한 냄새의 원인은 바로 세균과 곰팡이라해요. 특히 추운 겨울철이나 미세먼지와 알레르기로 환기를 자주 시키기 어려워지면 옷장과 신발장 속의 쾨쾨한 냄새가 더욱 짙어지는 느낌이에요.
닥터클로는 이산화염소를 방출 해 악취의 원인인 세균과 곰팡이를 24시간 언제든지 살균해 준다해요!:)
짠! 이렇게 스틱을 톡 소리가 날때까지 한번 꺾어주면 형광색으로 바뀌며 사용할 준비가 되어요.
저는 쾨쾨한 냄새가 아주 짙은 신발장에 제일 먼저 부착했는데 문을 열때마다 다소 불편한 쾨쾨한 향이 나지않아 신기했어요! 넓은 공간보다는 이렇게 다소 막혀있는 작은 공간에 하나씩 두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요즘 회사생활을 시작하며 자주 입지 않는 청바지 등이 있는 옷장 속에도 하나 쏙 넣어두었어요. 한번 톡하고 꺾어준 후 쓱하고 넣어만 주면 되니 너무 편리하답니다:D
여러번 무리해서 꺾거나 너무 격하게 꺾으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톡 소리가 날때까지 한번만 꺾어주세요!
이렇게 자주 쓰지 않는 가방 속에도 넣어두면 가방속의 세균과 곰팡이를 케어해서 깔끔하게 관리 할 수 있답니다:)
스틱 위에는 어디든 편하게 걸 수 있는 클립형 걸이가 있어서 이렇게 옷걸이에 걸어서 옷들 사이에 보관하기도 편리해요!
마지막으로 설치한 곳은 우리 남편의 왠지모를 향이 나는 옷걸이랍니다. 안방에 들어가면 입던 옷의 쾨쾨한 냄새가 느껴졌는데 요즘엔 쾨적함이 느껴져요:) 닥터클로 옷장 탈취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