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형태 : 빌라 평수 : 10평대
하트블리 2기 1차 리뷰 체험단으로 당첨되어 키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6L를 무상으로 받게 되었어요!! 처음 에어프라이어가 대유행할 때부터 남편이 사자고 졸랐지만 사실 저는 후라이팬으로도 다 되는데 굳이 왜 사냐며 거절했었죠. 그리고 대부분의 에어프라이어의 내부 코팅이 인체에 해로운 발암물질 중 하나인 PFOA 과불화옥탄산으로 되어 있어 부정적으로 생각해왔어요. 그래서 저는 후라이팬도 올스텐만 사용하고 있거든요. 그런데 이번 체험단에 올라온 키첸 에어프라이어는 이 위험한 물질을 완벽제거했다고 하니 한 번 써볼까?하는 미음에 신청해봤는데 떡하니 당첨이 되서 남들 다 써본 에어프라이어를 난생처음 써 보게 됐답니다ㅎㅎ 박스에 써 있는 것처럼 설레는 마음을 진정시키며 택배를 받자마자 언박싱을 해봅니다.
내부 제품 박스포장이 보여요~
두둥~!!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답게 박스가 아주 커요.
박스를 열면 키첸에어프라이어의 장점 중 하나인 큰 바스켓에 두 가지 음식을 동시 조리할 수 있는 듀얼 디바이더가 16,000원 상당의 사용설명서와 함께 먼저 나와요.
스티로폼 포장을 꺼내니 뽀샤시한 화이트 제품이 키첸 전용 종이호일과 함께 들어 있어요! 키첸 제품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인데 저희 집 주방이 화이트 인테리어라 그에 어울리는 화이트가 오길 바라고 있었는데 딱 화이트가 와서 더 기뻤어요! ;D
제품 전면 이에요. 윗 부분에 조작할 수 있는 액정이 있어요. 손잡이를 당기면 치킨을 넣어도 넉넉한 6L 대용량 바스켓이 나와요.
바스켓을 꺼내 제품 안 쪽 천장을 보면 키첸 에어프라이어의 또 다른 특장점인 5중 열선이 있어요. 다른 제품들은 3중 열선인데 반해 키첸은 5중 열선이라 요리가 더 빠르고 골고루 된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