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웠던 여름이 가고, 쌀쌀해지는 가을이 온다 싶으면, 제일 먼저 뭘 준비하시나요?
전 전기장판을 꺼내어 준비하는 일이에요. 등따시게 배따시게 지내는 걸 좋아해서 그런가봅니다 아침 저녁으로 으 추워 하며 일어나게 되서 그런가 봅니다. 그렇게 꺼내어 준비하는 전기요. 이번에 글루바인 전기요를 소개해볼까해요. 전 사실 글루바인 전기요를 이미 하나 사용하고 있어요. 3년정도 사용하였지만 아직 고장이나 전기요 터짐없이 잘 사용하고 있고. 선물을 준다길래 덥석 받았답니다.캠핑을 하시거나 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꼭 전기요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아니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그 중에 글루바인 전기요!
전기요와 함께, 온도조절기, 보관백이 함께 동봉되어 있어요. 요 보관백은 또 얼마나 잘 사용되는지 말이에요.
전기요이다보니, 전자파에 대한 걱정도 있었습니다. 요즘 참 몸에 좋다는 제품들은 안보이고 침대에도 발암물질, 여기저기 유해한 물질들 이슈가 터지다보니 인체에 무해한지에 대한 관심이 클수밖에 없더라구요. 전자파는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되어있지만, 침구나 침대와 같은 집안에서 사용하는 제품이 몸에 유해하면 안되자나요. 제일 편안하고 안전해야하는 공간인데 말이죠. 그래서 하나하나 예민하게 고를수 밖에 없더라구요.물론 제조사 입장에서는 전자파가 안나온다곤 하지만 이걸 소비자가 어떻게 확인하지? 그 걱정을 덜어줬던 게 전자파 확인창이었어요. 수시로 깜빡거리며 전자파를 확인한답니다. 글루바인만의 특허받은 전자판 차단 열선 구조를 사용하여 전자파가 밖으로 못나오게 한다고 합니다. 혹시나 전자파가 나온다면 그걸 우린 눈으로 확인할수 있답니다.
온도조절기의 오른쪽버튼은 전원, 왼쪽버튼은 타이머설정. 다이얼은 온도조절이랍니다. 전원을 켜고 온도를 조절하고, 어렵진 않지만 왼쪽 버튼을 누르면 12시간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요. 또각또각또각 누르면서, 다이얼은, 취침과 저온모드에서 1단계~8단계 그리고 고온모드까지 11가지의 온도조절모드를 가지고 있어 필요에 따라 취향에 따라 사용이 가능해요.
또, 부드러운 면소재로 되어 있어 전기요위에 다른 이불을 깔지 않아도 피부에 까스러움없어 더 좋답니다.
물세탁이 가능한 전기요인 만큼 이물질이나 땀, 오염에 대해 자유로웠고, 또 전기요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동봉되어진 보관백에 돌돌 말아서 어디든 들고 다니기 좋았어요. 네모난 투명 보관백도 튼튼하니 여러모로 활용하기 좋았지만, 요 방수소재의 보관백 덕분에 참 휴대하기 좋았어요. 요렇게 돌돌 말아서 들고다녀요.
예쁜 전기요 찾으신다면, 안전하고 오래사용할수 있는 전기요 찾으신다면,
글루바인 전기요 추천추천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