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형태 : 아파트 평수 : 40평대
저희집 댕댕이는 털부자라 목욕후 드라이기로 한참을 말려줘야하는데 드라이기를 무서워하는 예민댕댕이에요🥲 펫드라이룸을 들여야하나 고민했지만 고가에, 부피가 너무 커서 포기했었는데 하트블리 체험단을 통해 그루밍드라이어를 사용해보게 되었네요.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쏙 들었구요. 한손은 댕댕이를 잡고 한손으로 드라이기를 잡아야하기 때문에 무거우면 아무리 좋아도 사용하기 어려울텐데 무엇보다 정말 가벼웠어요!
전용파우치가 있어 보관도 용이하고 전선의 길이가 2M나 되어서 몸부림 치는 댕댕이를 말리기에도 충분해보입니다^^
오랜만에 목욕재계 하셔서 언짢으신 분🐶
미풍, 온풍, 열풍 3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해요. 헤어드라이기로 털을 말릴때는 말리는데 집중하다보면 강아지 피부 표면이 뜨거워지고 건조해져서 그 점이 위험하고 강아지도 힘들어했는데 열풍이라고 해도 헤어드라이기 만큼 뜨겁지 않아서 멍멍이들에게 적합해보였어요.
처음에는 살짝 긴장하는 듯 하더니 이내 몸을 맡기네요. 소음도 크지 않은것도 한 몫 한것 같아요.드라이기로 말릴때는 빗질과 건조를 같이 할 수가 없어 번걸아.가면서 하다보니 시간이 오래걸리고 강아지도 스트레스 받았는데 건조와 동시에 빗질이 가능하니 정말 좋아요.
빗질하면서 건조를 하면 속털까지 정말 잘 마르거든요. 피부에 자극없는 적당한 바람온도로 속털까지 빠르게 말려주니까 건조시간이 확!! 줄었어요.
헤드 부분은 분리가 가능해서 이렇게 귓속털을 말리기도 좋고,
젖은 발바닥 털을 말리기에도 완전 좋아요👍👍 헤드부분이 오염 되었을때도 분리가 가능해서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답니다.
정신없이 말리다보니 브러쉬에 털이 꽤 많이 모였죠? 윗쪽에 있는 털 제거 버튼을 누르면 브러쉬에 낀 털들이 이렇게 모여요. 목욕시키는 시간보다 말리는게 더 힘들고 오래걸렸는데 하이메이드 펫가전 시리즈 ‘퍼비 그루밍 드라이어’ 덕분에 목욕 스트레스가 해결되었어요 ^^ 개인적으로 정말 필요한 제품이었는데 사용해보니 기대이상으로 넘넘 마음에 드는 제품이에요🤍
함께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