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결혼 1년 차 신혼부부입니다. 저랑 남편은 집순이 집돌이 부부에요~ 그래서 신혼집을 꾸밀때 집 곳곳에 힐링할 수 있는 요소를 많이 담았답니다. 그 중에서도 침실 속 발코니를 홈카페로 꾸며봤어요.
Contents Stories
발코니를 부부만의
홈카페로
내추럴 스타일 침실
내추럴하게 꾸민 침실
침실 콘셉트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내추럴한 분위기로 잡았어요. 지친 하루를 마치고 이 공간에서만큼은 아무 생각 없이 편히 쉴 수 있게요. 화이트와 베이지의 조화로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살렸는데, 은근 어려운 인테리어가 내추럴한 분위기 같아요. 요즘 유행인 꾸민 듯 안 꾸민 듯 ‘꾸안꾸’ 라고나 할까요?
침실 속 소소한 발코니 홈카페
저희 부부는 커피 한잔하며 이야기 나누는 걸 좋아해요. 그렇다고 인파로 북적이는 핫플레이스 찾아 외출 하기보다는 집에서 오붓이 있는 것을 더 좋아해 신혼집 꾸밀때 홈카페 공간을 만들자 계획했어요. 마침 침실 발코니 공간이 딱이더라구요! 편안한 분위기를 위해 라탄을 깔고 우드 가구에 초록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푸릇한 숲속에 온듯한 느낌을 줬어요. 이 곳에서 대화도 하고 맥주도 한잔하며 저희 부부가 가장 애정 하는 공간입니다.
힐링은 멀지 않은 곳에
침대에서 바라본 침실이에요. 화이트 톤 벽에 우드 가구를 사용해 내추럴 한 느낌으로 줬어요. 저희 집은 특이하게 발코니 부분이 거실과 연결되어 있어 실 공간보다 더 넓고 시원해 보여요! 홈 카페에서 커피 한 잔~ 맥주 한잔하며 영화도 보고 있노라면 힐링이 별거 있나 싶어요. 정말 이 공간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겠죠?
우리집 공기를 부탁해,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요즘 공기청정기는 선택 아닌 필수죠, 미세먼지가 일상인 요즘 우리 집에서 가장 열 일 하는 제품이에요. 날씨가 날씨인 만큼 선풍기 기능도 빼놓을 수 없죠. 공기청정기가 메인이다 보니 크게 기대하지 않은 부분인데 제 기대 이상이더라구요. 조용하지만 강력한 바람에 아직까지 에어컨을 틀어 본 적이 없어요~ 미세하게 조절되는 풍량에 잠을 잘 때는 자연바람 처럼 미세풍으로 설정해놓고 선선하게 꿀잠 잔답니다. 세련된 디자인은 덤!
홈 카페를 완성시켜준 돌체구스토 스텔리아 커피 머신
하루에도 커피 3잔은 기본인 저희 부부는 커피 맛에 꽤 까다로운 편인데 지인 집에 놀러 갔다 돌체구스토 커피 맛을 보고 바로 구입했어요. 그만큼 맛도 좋고 사용도 간편해요. 캡슐이 비싸서 고민했지만 스텔리아 커피 머신은 스타벅스 캡슐과도 호환 되고 그 외에도 18가지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캡슐커피 머신을 고민 중이시라면 당연 저는 돌체구스토 추천해요!

내추럴 침실 인테리어
※ 위 내용은 하이마트가 하이홈스 및 노하우 제안을 위해 자체 제작한 컨텐츠 입니다.
※ 이미지 내 배치된 상품과 태그로 연결된 상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모든 상품
함께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