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 봄에 결혼해 곧 1주년을 맞이하는 신혼부부입니다. 저희는 일 년 동안 천천히 공간을 채워나갔어요. 평소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을 좋아해 모노톤으로 시크한 감성을 담아 꾸며봤어요.
Contents Stories
모노튼을 이용해
시크한 감성을 담은 집
모노톤과 우드로 꾸민 공간
모두가 그렇듯 우리 집을 어떻게 꾸며야 할까 고민을 정말 많이 했어요. 일단 벽과 천장을 하얗게 채워 좀 더 넓어 보이게끔 하고 포인트 컬러를 BLACK으로 잡았어요.
거실 1개, 방 1개, 화장실 1개가 있는 구조로 넓은 공간은 아니라 넓어 보일 수 있도록 가구배치를 했고요. 현관 쪽 벽에는 큰 전신거울을 두니까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네요ㅎㅎ
거실 1개, 방 1개, 화장실 1개가 있는 구조로 넓은 공간은 아니라 넓어 보일 수 있도록 가구배치를 했고요. 현관 쪽 벽에는 큰 전신거울을 두니까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네요ㅎㅎ
심플리한 스타일링
예전부터 꼭 해보고 싶었던 이젤 거치대로 공간이 한층 더 넓어 보이고 세련돼졌어요. 걱정과 달리 튼튼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요. 냉장고도 포인트 컬러에 맞춰 비스포크로 구입했어요. 마치 빌트인 마냥 제대로 키친 핏!!
낮엔 홈 카페 밤엔 홈 바
저희 부부는 평소에 요리를 즐겨 하기보다는 소소하게 안주하나 두고 한잔하는 걸 좋아해 큰 식탁보다 바 테이블을 들였어요. 낮에는 카페처럼~밤에는 조명만 틀어놓고 와인 한잔하면 분위기 좋은 바로 변신해요. 남편과 가장 좋아하는 공간이에요.
삶은 계란부터 오믈렛까지, 에그쿠커
출근할 때 간단하게 챙겨 먹는 편이라 주로 계란을 가장 많이 먹는데요. 에그쿠커는 계란 삶기부터 수란, 오믈렛까지 가능해요. 반숙부터 완숙까지 삶기도 내 취향대로 할 수 있고요. 집에서 매번 삶기도 번거롭고 사 먹기는 비싼편인데.. 요거 하나 들여서 야무지게 잘 사용 중이에요.
클래식한 감성, 제네바 투어링 스피커
레트로한 감성을 담은 클래식한 보디에 꽂혀버려 바로 데려왔어요. 선명한 음질이지만 오래 들어도 피곤하지 않은 게 큰 매력 같아요. 최대 3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짱짱한 배터리까지~ 기분 좋은 휴식시간을 늘 제네바와 함께 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어떻게 꾸며야 하나 참 막막했는데 하나씩 채우다 보니 어느새 가장 편안하고 즐거운 공간이 만들어졌어요. 취향에 맞는 물건을 하나둘씩 가져오다 보니 완벽한 취향의 집이 되었어요.
※ 위 내용은 하이마트가 하이홈스 및 노하우 제안을 위해 자체 제작한 컨텐츠 입니다.
※ 이미지 내 배치된 상품과 태그로 연결된 상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모든 상품
함께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