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ᵕ˙ 저는 미니멀리즘을 좋아하며 싱글라이프 중인 직장인입니다. 여자 혼자 지내기 안전하고, 옵션 덕에 큰 짐이 필요 없고, 직장과 아주 가까워 (버스로 5분이내 거리) 오피스텔에서 살고 있어요. 따뜻한 색상과 분위기를 좋아해 집을 ‘웜네’라 부르고 있습니다. 웜네 집들이를 시작해볼게요~
Contents Stories
모던&심플
인테리어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합니다
미니멀리즘을 좋아하며 싱글라이프 중인 직장인 롯데하이마트 드니 고객님이 직접 소개합니다.
방 하나, 욕실 하나의 구조로 된 원룸입니다. 붙박이장, 붙박이 냉장고, 각종 수납공간, 싱크대, 인덕션 2구, 시스템 에어컨, 시스템 공기청정기의 옵션이 갖춰져 있어요.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
웜네의 가정 좋은 점은 볕이 잘 든다는 거에요. 볕이 잘 드는 날엔 이렇게 따듯하고 아늑한 곳이 돼요.
큰 가구나 짐을 많이 가지고 싶지 않아 매트리스를 사지 않으려 했는데 바닥에서 자보니 허리가 아파 구매했어요. 구매한 매트리스와 원목 깔판은 가격 대비 품질이 좋아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제가 애정하는 낡은 조명입니다. 빈티지샵에서 첫눈에 반해 구매했어요. 어두운 밤 웜네의 아늑함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낡았지만 소중한 물건이 주는 느낌을 좋아해요. 무인양품 아로마디퓨저는 건조한 요즘 필수품! 덤으로 향긋함까지 ˘◡˘
처음엔 식탁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8평 원룸엔 갑갑하고 미니멀하게 지내고 싶어 접이식 테이블을 구매했어요. 색상도 흰색으로 통일성 있게. 공간 활용적인 면과 디자인에서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테이블을 사용하지 않을 땐 접어서 전신거울 뒤에 보관하는데 흰색이라 전혀 거슬리지 않아요.
주방
원룸이다 보니 주방 공간이 협소해요. 그래도 귀여운 웜네 주방입니다. 건강을 위해 집에서 요리해 먹으려 노력하는데 혼자 지내니 쉽지 않아요.
예뻐서 구매한 라이스 쿠커. 조금 번거롭기도 하지만 밥도 맛있게 지어지고 예쁘니깐 다 이해할 수 있어요.
저의 식량 창고와 요즘 필수품인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에어프라이어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용량이 크다는 점이 맘에 들어 구매했어요. 추운 계절에 군고구마 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
여기까지 작지만 소중한 웜네 소개였어요. 혼자 지내며 집에 대한 취향뿐 아니라 나라는 사람에 대해 알아가고 삶에 대한 취향, 방향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나에게 위안을 주는 공간을 가진다는 건 참 근사한 일인 거 같아요. ・ᴗ・
여기까지 작지만 소중한 웜네 소개였어요. 혼자 지내며 집에 대한 취향뿐 아니라 나라는 사람에 대해 알아가고 삶에 대한 취향, 방향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나에게 위안을 주는 공간을 가진다는 건 참 근사한 일인 거 같아요. ・ᴗ・

BY 드니urin****
사진 속 모든 상품
함께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