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이 함께 처음을 시작하는 공간, 신혼집을 꾸미는 일은 정말 설레고 행복한 일이죠. 서로 다른 취향을 조율하고, 또 원하는 공간으로 꾸며 나가는 일은 사실 쉬운 일만은 아니죠.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물론, 공간 배치와 라이프스타일도 고려해야하고, 공간의 효율성을 높이는 가구들의 기능과 가성비까지 고려해야하죠. 오늘은 처음 신혼 가구를 선택하는 분들을 위한 신혼집의 정석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안 드리려고 합니다.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가구 브랜드, “일룸”과 함께한 ‘화이트&우드 인테리어’ 스타일을 만나보세요.
Contents Stories
집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멀티 라이프
화이트&우드 신혼집
일도, 취미도 집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멀티 거실
최근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다양한 활동을 집에서 할 수 있도록 집을 꾸미는 것이 당연한 일이 되었죠. 특히, 최근 늘어난 재택근무에도 적합하도록 집중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거실 공간으로 꾸몄습니다. 집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공간인 만큼, 화이트와 우드 톤으로 전체적으로 화사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연출했어요. 특히, 헤링본의 바닥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을 더했어요.
거실 공간을 더 넓게 활용하고 싶은 신혼부부라면, 2.5인용 소파를 추천드려요. 일룸의 마로 소파는 컴팩트형으로 공간을 많이 차지 않는 패브릭 소파인데요. 부드러운 곡선의 디자인과 마쉬멜로우 같은 소프트한 착좌감으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해주는 제품입니다. 특히 천연 원목 소재의 다리가 내추럴한 감성을 더해주고, 기능성 패브릭으로 관리까지 쉽다고 하니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겠죠.
집중을 위한 나만의 홈오피스 공간
함께 또 따로 생활이 필요한 거실 공간 속, 나만의 집중 공간이 필요하다면 일룸 모드 파티션 책상을 추천드려요. 파티션 하나로 컴팩트한 집중 공간이 완성되어 휴식 중에도 순식간에 재택 모드 변신! 기존 거실 인테리어도 해치지 않고, 아늑하게 집중 공간을 꾸밀 수 있어요.
감성 우드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포인트 아이템도 필요하죠. 거실을 마치 북카페처럼 만들어 줄 세르크 매거진랙과 책장은 두는 것 만으로도 마치 오브제처럼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신혼 가구로는 딱이예요. 우리 부부만의 취향을 담아 사선으로 책을 꽂아 두고, 소품들로 꾸민다면 이 곳이 바로 우리 집의 포토존이 될 거예요.
화이트&우드로 미니멀하게 꾸민 주방
주방 공간은 보다 깔끔하고 미니멀한 느낌으로 연출했어요. 특히 주방 옆 알파룸의 문을 아치형 원목으로 선택해 공간의 감성과 포인트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알파룸 공간은 드레스룸으로 활용하는 공간인데요, LG 스타일러 제품을 배치해 좁은 공간에서도 의류 관리는 물론, 공간의 제습까지 해결했어요.
내추럴하면서도 화사한 주방 공간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주방 공간을 가장 많이 차지하는 식탁의 선택이 가장 중요한데요. 감각적인 유러피안 스타일을 재현한 일룸의 비비 테이블 식탁을 선택했습니다. 화이트 컬러와 원목이 조합된 세련된 디자인으로, 공간을 환하게 밝혀주어 더 넓어 보이는 주방을 만들어 준답니다.
지금까지 신혼부부를 위해 꾸민 신혼집의 정석, 화이트 & 우드 인테리어 스타일 제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대부분 맞벌이인 신혼부부들을 위해, 둘만의 편안한 휴식 공간과 또 집콕 시대 재택 근무를 위해서 집중할 수 있는 공간까지, 멀티 공간으로 쓸 수 있는 거실과 주방 인테리어를 꾸며봤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일룸 가구를 특별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 자세한 혜택과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히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신혼집 인테리어’ 이 트렌드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 참고하기 좋은 더 많은 신혼집 예쁜 인테리어 사례도 한번 둘러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신혼집의 정석, 화이트&우드로 꾸미는 신혼집
※ 위 내용은 하이마트가 하이홈스 및 노하우 제안을 위해 자체 제작한 컨텐츠 입니다.
※ 이미지 내 배치된 상품과 태그로 연결된 상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모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