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혼부부 두 명이 살고 있는 33평 아파트 인테리어 모습이예요.
평소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걸 좋아한답니다. 거실과 주방 베란다 모습을 담았으니 예쁘게 봐주세요.
평소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걸 좋아한답니다. 거실과 주방 베란다 모습을 담았으니 예쁘게 봐주세요.
Contents Stories
패브릭&펫
인테리어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합니다
신혼부부 롯데하이마트 니니 고객님이 직접 소개합니다.
저희집 도면이랍니다! 공간 참고해주세요
원목으로 이루진 아기자기한 거실
새로운 배치를 해보려고 거실에 식탁을 놓아 봤어요.모던하우스에서 구매한 원목으로 된 사각 식탁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기본적이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라 거실에서 놓고 사용하기 좋았어요. 여러 가지 소품과 파티션들을 사용해서 외식하는 분위기를 내 보았답니다
패브릭와 함께하는 주방
거실에 식탁이 있기 때문에 주방은 간단하게 홈 까페 느낌으로 꾸며봤어요
분위기가 느껴지게끔 벽면에 패브릭으로 꾸며봤어요. 블루 톤의 패브릭을 사용했더니 공간이 시원해 보이는 것 같아요 바닥에는 라탄 메트를 사용해서 여름 스러운 느낌을 살렸습니다.
분위기가 느껴지게끔 벽면에 패브릭으로 꾸며봤어요. 블루 톤의 패브릭을 사용했더니 공간이 시원해 보이는 것 같아요 바닥에는 라탄 메트를 사용해서 여름 스러운 느낌을 살렸습니다.
주방에는 보조 테이블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모던하우스에서 구매한 뉴포트 카운터 테이블이에요. 사이즈가 적당해서 홈 카페 테이블로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엉덩이 부분에 쿠션이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한 그레이톤 작은 방
연한 그레이 톤으로 꾸민 작은 방이에요. 커튼으로 공간 분리를 해주었고 커튼 옆으로는 운동기구를 뒀습니다. 전체적으로 연한 그레이 톤으로 꾸몄기 때문에 모던한 느낌이 드는 거 같아요. 마켓비 티비스탠드는 내구성이 좋고 디자인도 좋아서 제가 좋아하는 가구예요
원형 테이블을 사용했더니 러블리한 느낌이 드는 거 같아요. 화이트 색상에 원형 테이블이었는데 가죽 식탁보를 사용했더니 또 다른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펫테리어 공간
고양이 두 녀석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 집 사이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시원하게 놀 수 있는 놀이터를 만들어주고 싶었어요. 원하는 사이즈로 맞춤 제작할 수 있는 고양이 스크래쳐 매트를 사용해서 팻테리어를 해봤습니다.
거실에서 시원하게 에어컨을 틀어놓고 아이들이 놀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더위를 많이 타는 아이들이라면 거실에 놀이터를 만들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매트 색상이 초록색이라 그런지 싱그러운 분위기도 난답니다.
패브릭을 이용한 포토존 공간
싱그러운 느낌이 나는 패브릭 포스터를 사용해서 포토존 만들기를 해 봤어요. 여름 하고 어울리는 정원 느낌이 나서 책 다른 분위기가 나는 것 같아요. 작은 소품만으로도 공간의 변화를 줄 수 있어서 패브릭 포스터는 추천하는 소품이랍니다. 가벼워서 설치하기도 편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작은 조명을 설치해 줬더니 저녁 시간에 켜놓으면 분위기가 더 좋아지더라구요. 사진 찍기 너무 좋은 저희 집만의 포토존이랍니다
싱그로운 베란다
시원한 느낌으로 꾸며본 베란다 인테리어 모습이에요. 접이식테이블을 사용해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놓을수 있어서 보관하기 편한 것 같아요. 디자인도 심플하기 때문에 자리차지를 안 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가구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관리하기도 편해서 좋은 것 같아요.
여러 가지 조화와 식물들을 사용해서 베란다를 꾸몄더니 정원 느낌도 나고 좋은 것 같아요.
여기까지 저희 신혼부부의 인테리어 모습이었어요. 아직도 진행 중인 부분이 많아서 미숙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사진 속 모든 상품
함께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