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IT 회사에 다니는 30대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퇴근 후나 주말만큼은 일에서 벗어나 저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소중하게 생각하고요. 평소에 좋아하는 게 많은데요. 책과 음악, 영화 보는 것 그리고 커피ㅎㅎ? 집을 꾸미면서 제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더 제대로 알게 되었어요.
Contents Stories
워라밸을 꿈꾸는 혼사남의 싱글 하우스
일과 삶의 균형, 워라밸을 실천하는 공간
전셋집으로 옮기면서 생애 처음 인테리어라는 걸 해봤어요. 그동안 일에 집중을 해 살면서 정작 저라는 사람에게 소홀하지 않았나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이 집에서만큼은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 채우고 싶었습니다.
내 취향대로
전체적으로 그린컬러와 우드의 조화로 자연색을 담아 특유의 내추럴함을 살렸어요. 러그도 잔디느낌으로다가 배치했구요.거실에는 소파와 안락한 의자를 두어 최대한 아늑하게 꾸몄어요.
생활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모션베드
꼭 모션 베드로 구입하고 싶었어요. 침대 위에서 영화를 본다거나 책을 읽거나 하는 일이 많다 보니 저에게 꼭 필요하다 싶었죠. 매트리스 가두가 있어 밀리거나 떨어질 위험도 없고 안정감 있게 잡아줘요. 뒤척임을 모르고 숙면을 취할 수 있을 만큼 전체적으로 흔들림 없는 부분이 만족스러워요.
나만의 힐링 하우스
집에 돌아와 모션 베드 위에서 넷플이나 유튜브를 볼 때가 가장 편안한 시간이에요. 밤이든 낮이든 빔을 쏘면 아늑한 홈 시네마가 완성된답니다.
1인 가구에 딱 좋은 미니건조기
건조기는 갖고 싶었지만 대용량을 사기엔 공간 빼기가 어려워 배제했는데 요즘 미니 건조기가 잘 나오더라고요. 공간과 설치 제약 없이 어느 곳에서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에요. . 1인 가구다 보니 소량 빨래가 대부분인데 그때그때 건조하니 좋아요. 비가 오든 눈이 오든 보송보송 면에 달린 먼지 통은 쏙 빠져 사용도 편리해요.

제가 좋아하는 물건들에 손때가 묻고 시간이 쌓여 나만이 가질 수 있는 그런 공간으로. 그렇게 만들어지는 내 공간 안에서 많은 영감을 얻고, 다양한 생각들을 펼쳐 나가고 싶어요.
※ 위 내용은 하이마트가 하이홈스 및 노하우 제안을 위해 자체 제작한 컨텐츠 입니다.
※ 이미지 내 배치된 상품과 태그로 연결된 상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모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