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홈스가 직접 만나본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스토리
열다섯 번째 이야기를 들려줄 곳은 올즈입니다.
열다섯 번째 이야기를 들려줄 곳은 올즈입니다.
Contents Stories
하이홈스가 직접 만나는
열다섯 번째 브랜드
올즈를 소개합니다.
A부터 Z까지 의자의 모든 것, 올즈
올즈(ALLZ)는 A부터 Z까지 의자의 모든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올즈’는 샘글로벌의 한 브랜드입니다. 샘글로벌은 2009년부터 한샘에 의자를 공급하는 회사로써 시작을 하였으며 ‘올즈’라는 브랜드는 별도로 런칭한 시점은 2016년도입니다. 좋은 의자를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하고자는 모토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의자 맛집! 세상의 모든 의자! 가 올즈의 캐치프레이즈입니다. 사무용 의자 5종만으로 올즈를 시작했지만, 저희가 가지고 있는 경쟁력으로 좀 더 다양한 의자를 공급하고자 노력 중입니다. 20년 부터 공격적으로 상품 라인업을 늘려가 현재는 30여개의 의자를 고객님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처럼 올즈는 다양한 A부터 Z까지 의자의 모든 것!이라는 정체성에 맞게 다양한 의자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하이마트가 올즈 브랜드와 만나 더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의자 맛집! 세상의 모든 의자! 가 올즈의 캐치프레이즈입니다. 사무용 의자 5종만으로 올즈를 시작했지만, 저희가 가지고 있는 경쟁력으로 좀 더 다양한 의자를 공급하고자 노력 중입니다. 20년 부터 공격적으로 상품 라인업을 늘려가 현재는 30여개의 의자를 고객님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처럼 올즈는 다양한 A부터 Z까지 의자의 모든 것!이라는 정체성에 맞게 다양한 의자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하이마트가 올즈 브랜드와 만나 더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10년 보증
올즈는 부품별로 최대 10년 간 품질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한 번 구매 후 10년간 AS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의자입니다.
#의자 맛집
올즈의 대표 인기상품 퓨어(PURE)는 현재까지 만 개 이상 판매되었고, 이 외에도 밤비(BAMBI) 등 다양한 의자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BIFMA 인증 통과
BIFMA는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의자 테스트 기준입니다. 올즈는 전 제품 BIFMA 인증을 통과했습니다.
올즈는 부품별로 최대 10년 간 품질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한 번 구매 후 10년간 AS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의자입니다.
#의자 맛집
올즈의 대표 인기상품 퓨어(PURE)는 현재까지 만 개 이상 판매되었고, 이 외에도 밤비(BAMBI) 등 다양한 의자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BIFMA 인증 통과
BIFMA는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의자 테스트 기준입니다. 올즈는 전 제품 BIFMA 인증을 통과했습니다.
올즈는 어떤 브랜드인지 소개 부탁드립니다.
올즈(ALLZ)는 A부터 Z까지 의자의 모든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올즈’는 샘글로벌의 한 브랜드입니다. 샘글로벌은 2009년부터 한샘에 의자를 공급하는 회사로써 시작을 하였으며 ‘올즈’라는 브랜드는 별도로 런칭한 시점은 2016년도입니다. 좋은 의자를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하고자는 모토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의자 맛집! 세상의 모든 의자! 가 올즈의 캐치프레이즈입니다. 사무용 의자 5종만으로 올즈를 시작했지만, 저희가 가지고 있는 경쟁력으로 좀 더 다양한 의자를 공급하고자 노력 중입니다. 20년 부터 공격적으로 상품 라인업을 늘려가 현재는 30여개의 의자를 고객님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올즈는 자체 BIFMA 설비를 보유하여 모든 의자에 대해 테스트를 진행하고, 합격한 의자만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의자 맛집! 세상의 모든 의자! 가 올즈의 캐치프레이즈입니다. 사무용 의자 5종만으로 올즈를 시작했지만, 저희가 가지고 있는 경쟁력으로 좀 더 다양한 의자를 공급하고자 노력 중입니다. 20년 부터 공격적으로 상품 라인업을 늘려가 현재는 30여개의 의자를 고객님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올즈는 자체 BIFMA 설비를 보유하여 모든 의자에 대해 테스트를 진행하고, 합격한 의자만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품질에 대해 엄격한 기준을 갖고, 테스트 후 출시하시는 것 같아요! 이 부분에 대해서 조금 더 설명해주세요!
품질에 대해서는 엄격한 기준을 세우고, 관리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올즈는 KS인증받은 공장에서 보유하고 있는 BIFMA테스트설비를 갖고 있습니다. BIFMA는 미국 가구 생산자 협회의 품질인증 기준으로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의자테스트 기준입니다.
올즈는 자체 BIFMA 설비를 보유하여 모든 의자에 대해 테스트가 합격한 의자만을 출시하고 있고, 이러한 높은 품질기준으로 하여금 최대 10년의 보증기간을 두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저희 상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님들께서 품질이나, 10년 보증에 대한 만족도가 높습니다.
올즈는 자체 BIFMA 설비를 보유하여 모든 의자에 대해 테스트가 합격한 의자만을 출시하고 있고, 이러한 높은 품질기준으로 하여금 최대 10년의 보증기간을 두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저희 상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님들께서 품질이나, 10년 보증에 대한 만족도가 높습니다.
의자를 구매하려는 고객님들을 위해 의자 구매 시 고려해야 할 부분에 대해 설명 해주실 수 있나요?
우선 BIFMA 테스트를 통과하였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저가 의자의 경우 1년도 못 쓰고 다시 구매하시는 비율이 높은데, 이때 BIFMA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한 의자가 많습니다. 올즈를 비롯한 고가 브랜드 의자들은 대부분 BIFMA를 통과한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의자의 심장이라고 불리우는 메커니즘이 싱크로 나이즈드 틸팅이 되는지 꼭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이는 몸을 뒤로 젖힐 때 인체의 움직임에 따라 등판과 좌판이 각기 다른 각도로 움직이는 기능인데, 등판이 기울 때 좌판이 움직이지 않는 경우 구매 후 가장 후회하시고, 의자를 오래 사용하지 못하는 이유가 되기 때문입니다.
올즈의 퓨어(PURE)의자는 BIFMA를 통과하고 싱크로 나이즈드 틸팅으로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1만대 이상 판매 되었으며, 화이트프레임에 엣지 있는 팔걸이 디자인으로 의자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두 번째로, 의자의 심장이라고 불리우는 메커니즘이 싱크로 나이즈드 틸팅이 되는지 꼭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이는 몸을 뒤로 젖힐 때 인체의 움직임에 따라 등판과 좌판이 각기 다른 각도로 움직이는 기능인데, 등판이 기울 때 좌판이 움직이지 않는 경우 구매 후 가장 후회하시고, 의자를 오래 사용하지 못하는 이유가 되기 때문입니다.
올즈의 퓨어(PURE)의자는 BIFMA를 통과하고 싱크로 나이즈드 틸팅으로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1만대 이상 판매 되었으며, 화이트프레임에 엣지 있는 팔걸이 디자인으로 의자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이야기를 들을 수록 올즈의 제품에 관심이 가는데요, 개발 시 에피소드를 들려주실 수 있나요?
처음 올즈 의자를 출시하기 전, BIFMA테스트에 통과하지 못해 사출을 PA소재로 개선하고 설계를 변경했던 점이 기억에 납니다. 당시 목표했던 제품 출시 일정보다 6개월 정도 늦어졌지만 결국에 원하는 품질을 갖춘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저희는 품질이 좋은 의자를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저마진 정책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타 회사 동일한 가격대의 제품보다 월등한 스펙이라는 리뷰가 많고, 이는 저희의 품질에 대한 노력을 알아 봐주시는 것 같아 실제로도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이처럼 저희는 품질이 좋은 의자를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저마진 정책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타 회사 동일한 가격대의 제품보다 월등한 스펙이라는 리뷰가 많고, 이는 저희의 품질에 대한 노력을 알아 봐주시는 것 같아 실제로도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마지막으로, 올즈는 어떤 브랜드로 기억되고 싶으신가요? 올즈가 꿈꾸는 미래에 대해서 말씀 부탁드립니다.
올즈는 오래 함께 하는 믿을 수 있는 친구같은 브랜드가 되고 싶습니다. 30대에 의자를 사서 최소 10년 ~ 20년을 사용하는 친구같은 의자가 되어 자식들에게도 마음 편하게 사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친구’ 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를 위해서 꾸준한 시장조사를 통해 트렌드를 파악하고 있으며 현재도 지속적으로 상품개발 및 소싱을 진행 중으로 올해도 10종이 넘는 제품을 고객님들께 새로 선보이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를 위해서 꾸준한 시장조사를 통해 트렌드를 파악하고 있으며 현재도 지속적으로 상품개발 및 소싱을 진행 중으로 올해도 10종이 넘는 제품을 고객님들께 새로 선보이는 것이 목표입니다.
A부터 Z까지, 의자의 모든 것! 올즈
※ 위 내용은 하이마트가 하이홈스 및 노하우 제안을 위해 자체 제작한 컨텐츠 입니다.
※ 이미지 내 배치된 상품과 태그로 연결된 상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모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