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홈스가 직접 만나본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스토리
열여섯 번째 이야기를 들려줄 곳은 벨리카가구입니다.
열여섯 번째 이야기를 들려줄 곳은 벨리카가구입니다.
Contents Stories
하이홈스가 직접 만나는
열여섯 번째 브랜드
벨리카가구를 소개합니다.
좋은 환경에서 좋은 가구를, 벨리카가구
벨리카가구는 1998년, 가구 제조업(엠비션가구)을 시작으로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가구 업계의 트렌드를 이끌며 탄탄하게 성장해온 작지만 강한 기업입니다. 초창기에는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OEM, ODM 납품을 주로 진행하였으나, 2016년부터 자체 온라인 브랜드 ‘벨리카가구’를 런칭하여 더 넓은 영역에서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브랜드명 벨리카[ Velika ]는 슬라브어로 ‘거대한’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제조자 직판 시스템으로 중간 유통 마진을 줄이고 가격 거품을 없애 고품질의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벨리카가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하이마트가 벨리카가구와 만나 더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브랜드명 벨리카[ Velika ]는 슬라브어로 ‘거대한’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제조자 직판 시스템으로 중간 유통 마진을 줄이고 가격 거품을 없애 고품질의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벨리카가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하이마트가 벨리카가구와 만나 더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믿음 가득, AS
“끝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처럼 한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하실 수 있도록 AS를 가장 중시하고 있습니다.
#프로 소통러
항상 고객의 구매 후기에 귀 기울입니다. 좋았던 부분, 불편했던 부분 꼼꼼히 읽어 보고 제품을 끊임없이 개선하려 노력합니다.
#고급 가구의 대중화
제조업체 직접 판매로 고품질의 가구를 소비자에게 더욱 저렴하게 제공하여 고급 가구의 대중화에 앞장 서고 있습니다.
“끝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처럼 한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하실 수 있도록 AS를 가장 중시하고 있습니다.
#프로 소통러
항상 고객의 구매 후기에 귀 기울입니다. 좋았던 부분, 불편했던 부분 꼼꼼히 읽어 보고 제품을 끊임없이 개선하려 노력합니다.
#고급 가구의 대중화
제조업체 직접 판매로 고품질의 가구를 소비자에게 더욱 저렴하게 제공하여 고급 가구의 대중화에 앞장 서고 있습니다.
벨리카가구는 어떤 브랜드인지 소개 부탁드립니다.
벨리카가구는 1998년, 가구 제조업(엠비션가구)을 시작으로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가구 업계의 트렌드를 이끌며 탄탄하게 성장해온 작지만 강한 기업입니다. 초창기에는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OEM, ODM 납품을 주로 진행하였으나, 2016년부터 자체 온라인 브랜드 ‘벨리카가구’를 런칭하여 더 넓은 영역에서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브랜드명 벨리카[ Velika ]는 슬라브어로 ‘거대한’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제조자 직판 시스템으로 중간 유통 마진을 줄이고 가격 거품을 없애 고품질의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지속적인 피드백을 받고 벨리카가구의 개선점을 찾고, 반영함으로써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브랜드명 벨리카[ Velika ]는 슬라브어로 ‘거대한’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제조자 직판 시스템으로 중간 유통 마진을 줄이고 가격 거품을 없애 고품질의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지속적인 피드백을 받고 벨리카가구의 개선점을 찾고, 반영함으로써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벨리카가구에서는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고 있는데, 팀장님께서 생각하시는 대표 상품 소개 부탁드려요!
누적 판매량이 가장 높은 라인은 ‘블리스’ 시리즈입니다.
온라인용 가구는 품질 상관없이 무조건 싸야만 팔린다 는 게 업계의 정설이었죠. 처음에는 저희도 추세를 따라야 하나 고민이 많았으나, '단가가 다소 높아지더라도 품질을 높여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 가구를 만들자'라는데 뜻이 모아졌습니다.
마모 및 스크래치에 강해 고급 가구에 주로 사용되는 LPM 공법으로 마감하고, 모서리를 한 번 더 둥글게 하여 안전성을 높이는 등 퀄리티에 신경 썼습니다.
초창기에는 저렴한 온라인용 가구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이게 통할까, 많이 고민했지만 점점 리뷰와 입소문이 나면서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고,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습니다.
가구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우리 집을 위한 제품군인 만큼 항상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심플한 인테리어가 인기인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 대리석 느낌으로 한 눈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거실장 라인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온라인용 가구는 품질 상관없이 무조건 싸야만 팔린다 는 게 업계의 정설이었죠. 처음에는 저희도 추세를 따라야 하나 고민이 많았으나, '단가가 다소 높아지더라도 품질을 높여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 가구를 만들자'라는데 뜻이 모아졌습니다.
마모 및 스크래치에 강해 고급 가구에 주로 사용되는 LPM 공법으로 마감하고, 모서리를 한 번 더 둥글게 하여 안전성을 높이는 등 퀄리티에 신경 썼습니다.
초창기에는 저렴한 온라인용 가구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이게 통할까, 많이 고민했지만 점점 리뷰와 입소문이 나면서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고,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습니다.
가구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우리 집을 위한 제품군인 만큼 항상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심플한 인테리어가 인기인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 대리석 느낌으로 한 눈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거실장 라인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집 꾸미기가 막막한 신혼부부들을 위해 가구 고르기 팁을 소개 해주신다면요?
대부분의 신혼부부들은 다소 협소한 공간으로 신혼 생활을 시작할 텐데, 그런 경우라면 공간 활용이 키워드가 되겠네요.
틈새 공간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미니멀 사이즈의 수납장을 추천합니다.
실제로 얼마 전 결혼한 제 친구에게 저희 제품인 ‘포텐 600 멀티 렌지대’를 선물했는데 폭이 650mm 정도라 큰 공간 차지 없이 수납공간이 넉넉해서 정말 만족해 했어요.
결혼 생활을 막 시작하고 내 공간을 처음 꾸며봐서 어떻게 인테리어를 할지 고민인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요즘 인테리어 트렌드는 모던 & 심플인 만큼 자칫하면 거실이나 침실과 같은 공간이 밋밋해 보일 수 있기에 파스텔 톤이나 짙은 원색의 가구로 컬러 포인트를 줘서 화사한 매력을 더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틈새 공간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미니멀 사이즈의 수납장을 추천합니다.
실제로 얼마 전 결혼한 제 친구에게 저희 제품인 ‘포텐 600 멀티 렌지대’를 선물했는데 폭이 650mm 정도라 큰 공간 차지 없이 수납공간이 넉넉해서 정말 만족해 했어요.
결혼 생활을 막 시작하고 내 공간을 처음 꾸며봐서 어떻게 인테리어를 할지 고민인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요즘 인테리어 트렌드는 모던 & 심플인 만큼 자칫하면 거실이나 침실과 같은 공간이 밋밋해 보일 수 있기에 파스텔 톤이나 짙은 원색의 가구로 컬러 포인트를 줘서 화사한 매력을 더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야기를 들을 수록 벨리카가구 의 제품에 관심이 가는데요, 제품 개발 시 에피소드를 들려주실 수 있나요?
가장 최근에 출시한 솜솜 2000는 거실장은 기존에 출시했던 거실장의 단점을 보완하여 재출시한 리뉴얼 상품입니다. 기존 솜솜 거실장은 편리한 개폐와 포인트 디자인을 위해 슬라이딩 도어를 장착하여 출시되었으나, 전국으로 배송을 다니는 만큼 슬라이딩 도어의 틀어짐이나 파손이 잦았습니다.
그래서 전체 서랍형으로 리뉴얼 하여 재출시 하였고, 이전 보다 디자인은 다소 평범해 보일 수 있지만 수납력이나 실용성은 높아졌기에 출시 후 즉각 반응이 오고 있습니다.
“좋은 환경에서 좋은 가구가 나온다 ” 저희가 회의 시간에 늘 외치는 구호입니다. 고객님들의 소중한 보금자리로 가서 오랜 기간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좋은 환경에서 깨끗하고 안전하게 만들어 보내드리려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체 서랍형으로 리뉴얼 하여 재출시 하였고, 이전 보다 디자인은 다소 평범해 보일 수 있지만 수납력이나 실용성은 높아졌기에 출시 후 즉각 반응이 오고 있습니다.
“좋은 환경에서 좋은 가구가 나온다 ” 저희가 회의 시간에 늘 외치는 구호입니다. 고객님들의 소중한 보금자리로 가서 오랜 기간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좋은 환경에서 깨끗하고 안전하게 만들어 보내드리려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벨리카가구는 어떤 브랜드로 기억되고 싶으신가요? 벨리카가구가 꿈꾸는 미래에 대해서 말씀 부탁드립니다.
저희 벨리카가구는 누구나 자신이 꿈꾸는 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는 세상을 꿈꿔요. 저희의 모토인 고급 가구의 대중화와 잘 맞아떨어지는 꿈이라고 생각해요. 가격 때문에 원하지 않는 저품질의 가구를 구매하는 일이 없도록 저희가 가성비와 품질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어요.
그리고 거실, 침실, 주방 등 어느 공간이든 가구는 꼭 필요한 필수품이잖아요. 저희 제품이 배치된 공간이 고객님들께 편안함과 안락함을 주길 바랍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아닌, 온라인을 통해 믿고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의 바른 가구 문화 저희 벨리카가구가 앞장서겠습니다”
그리고 거실, 침실, 주방 등 어느 공간이든 가구는 꼭 필요한 필수품이잖아요. 저희 제품이 배치된 공간이 고객님들께 편안함과 안락함을 주길 바랍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아닌, 온라인을 통해 믿고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의 바른 가구 문화 저희 벨리카가구가 앞장서겠습니다”

좋은 환경에서 만드는 좋은 가구, 벨리카가구
※ 위 내용은 하이마트가 하이홈스 및 노하우 제안을 위해 자체 제작한 컨텐츠 입니다.
※ 이미지 내 배치된 상품과 태그로 연결된 상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모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