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의 변화를 위해서 꼭 업체를 통해 리모델링을 하거나 대공사를 하지 않아도 충분히 내 취향으로 공간을 새롭게 꾸밀 수 있어요. 내 손으로 직접 적은 비용으로 집 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다면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해보세요!
새로운 소품과 다른 컬러 매치만으로도 변화를 줄 수 있답니다. 직접 셀프로 꾸민 하이마트 고객님들의 공간, 함께 구경 갈까요?
새로운 소품과 다른 컬러 매치만으로도 변화를 줄 수 있답니다. 직접 셀프로 꾸민 하이마트 고객님들의 공간, 함께 구경 갈까요?
Contents Stories
하이마트 고객님들의
셀프 인테리어 5
2년 차 신혼부부의 셀프 인테리어 하우스 in 제주
예쁜 카페 가는 걸 좋아했던 리버 고객님 부부는 집을 카페처럼 꾸며 이제 밖을 나서지 않아도 집에서 충분히 힐링을 즐기신다고 해요. 결혼 전 부모님께서 사시던 적지 않은 세월이 느껴지는 집이라 신혼집 입주 전에 셀프로 직접 시공했어요.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어두운 바닥과 체리몰딩의 향연들
천장, 몰딩 전부 셀프로 시트지 시공을 해 훨씬 화사한 느낌이 가득하죠. 화사함에 중점을 둔 만큼 어두운 마루는 아이보리 계열의 러그를 깔아줬어요. 낡은 인터폰이 있던 자리에는 패브릭 포스터로 가려주었어요. 곳곳에 손길이 닿아있어 더욱 애정이 가는 그런 집이 되었어요.
따뜻하고 아늑함이 짙게 묻어나는 25평 신혼집
집을 급하게 구하고 입주하고 보니 왠지 휑하고 차갑게 느껴져 바로 셀프 인테리어를 결심했다는 꽃잉오 고객님! 평소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선호하기 때문에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소재와 컬러를 이용해 편안하고 쉴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어요.
포근한 느낌을 주고 싶은 만큼 베이지 계열의 컬러를 사용해 아늑한 느낌을 가득히 담았어요. 평소 꽃을 좋아하는 고객님은 공간 곳곳에 화분을 두어 생기까지 더해줬어요.
리얼 셀프인테리어로 꾸민 신혼집의 놀라운 변신
예산 부족으로 셀프 인테리어를 시작하게 된 게 점점 재미가 붙어 직업까지 관련된 직종으로 변경했다는 츄니 고객님의 공간을 소개합니다. 한눈에 봐도 오래된 빌라임을 알려주는 짙은 컬러의 몰딩과 꽃무늬 벽지로 점령된 집이었어요.
전체적으로 하얀색으로 채워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고 거실에 tv 대신 큰 테이블 두어 더욱 생산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했어요. 그리고 아이들의 놀이공간 확보를 위해 큰 소파 대신 1인 소파베드를 두어 더 넓게 공간을 이용하고 있어요.
식물의 생기와 따스한 햇살, 완벽한 신혼라이프
남향에 평수 대비 잘 빠져 크게 손댈 곳 없는 집이지만 칙칙함이 느껴지는 전체적인 톤이 아쉬웠던 리리고객님 역시 셀프 시공으로 공간을 훨씬 화사하게 꾸몄어요. 필름지 색상을 우드톤에서 화이트톤으로 전체 변경하고 주방 타일과 현관 타일을 교체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화사하게 꾸민 후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원목가구 및 소품 그리고 싱그러움을 더해줄 화분으로 거실 분위기를 완성해보았어요.
화이트 톤 공간 곳곳에 컬러감 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포인트를 줘 시원하면서도 생기 있는 공간이 되었어요. 주말에는 소파와 한 몸으로 붙어 지내는 만큼 소파 초이스에 정말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해요.
취향을 가득 담아 셀프인테리어로 꾸민 32평 아파트
베란다는 따로 인테리어를 하지 않았고 그러다 보니 창고처럼 쓰게 되고, 잘 쳐다보지 않게 되는 공간이 되었어요. 바깥 풍경이 매력적인 집이기 때문에 베란다 셀프 인테리어를 하게 되었어요.
기존 타일을 탈피하고 어두운 톤의 느낌 있는 바닥재로 시공하고 우드톤의 창틀을 화이트톤으로, 또 빌트인 문을 떼어내고 선반으로 변경해 패브릭 커튼을 달아 더 감각적인 공간으로 재탄생했어요.

또 다른 공간이 궁금하다면? 차세대라이프스타일관
※ 위 내용은 하이마트가 하이홈스 및 노하우 제안을 위해 자체 제작한 컨텐츠 입니다.
※ 이미지 내 배치된 상품과 태그로 연결된 상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모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