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년 연애 후 벌써 결혼 3년 차가 된 부부에요. 얼마 전 이사해 두 번째 신혼집이 된 저희 공간을 소개합니다. 미니멀리즘을 꿈꾸며 이사 올 때 안 쓰는 짐을 최대한 비워냈어요. 심플하지만 그 속에 저희 부부 감성을 담은 우리 집을 소개합니다.
Contents Stories
미니멀을 추구하는
신혼부부가
감각적으로 꾸민
홈 스타일링
집에 계절을 입히다, 계절에 맞는 홈 스타일링
저는 계절변화에 맞춰 인테리어 소품으로 조금씩 변화를 줘요. 지금은 더운 여름을 맞이해 블 루컬러를 포인트로 시원하게 스타일링 해봤어요~ 이사 오면서 티비장 대신 봉 스탠드로 바꿨는데 언제든지 티비 위치도 바꿀 수 있고 생각보다 튼튼해요! 마치 갤러리 같지 않나요?
자연채광을 더한 밝은 거실
저희 집은 해가 잘 드는 남동향이라 채광이 정말 좋아요. 낮에는 등을 켜지 않아도 햇빛만으로 충분히 생활이 가능해요. 저는 집에서 일을 많이 하는 편이라 이곳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가장 많은데 햇빛을 쐬면서 일할 때 집중도 잘되고 작업도 잘 되는 기분이에요.
내추럴 유럽 레트로 스타일의 6단 서랍장
미니멀리즘을 실천하다 보면 사실 수납공간 확보가 중요해요. 그래서 수납장을 고를 때 공간도 넉넉하면서 저희 부부가 원하는 스타일의 디자인을 많이 따졌어요. 그러다 발견한 텐조의 코브라 서랍장이 딱 꽂혔어요. 라운딩 곡선과 파스텔톤의 은은한 컬러가 차분하면서도 안 질려서 오래 쓸 수 있겠다 싶었어요.
활용도 만점의 원목사이드테이블
집안 어디에 놓아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고 티 테이블이나 책상 또는 장식장으로 활용도도 좋아요. 저는 이 테이블에서 작업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밥도 먹고 책도 읽는 작지만 꼭 필요한 알찬 아이템이에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꾸민 첫 신혼집에서 시행착오를 겪고 정말 필요한 것만 신중하게 꾸민 두 번째 신혼집, 완벽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집을 꾸미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D
※ 위 내용은 하이마트가 하이홈스 및 노하우 제안을 위해 자체 제작한 컨텐츠 입니다.
※ 이미지 내 배치된 상품과 태그로 연결된 상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모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