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그동안 원룸만 살다 자취 7년 만에 거실과 방이 있는 집으로 이사 오게 되었어요! 이 집을 계약하고 거실 꾸밀 생각에 얼마나 설렜는지 몰라요ㅎㅎ 평상시 식물과 그림을 좋아해 거실 공간을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 채웠어요.
Contents Stories
집안에 꾸민
나만의 갤러리
15평 아파트
나만의 홈 갤러리
평소 전시를 좋아하고 그림을 좋아해 늘 홈 갤러리를 꿈꿔왔어요. 그림은 그 그림만의 특유 분위기로 공간의 포인트가 되는 것 같아요. 가구는 비용도 그렇고 그때그때 변화 주기 힘들잖아요~ 계절과 분위기에 따라 색다르게 연출하고 싶다면 그림이 손쉬운 방법인 것 같아요.
산뜻하고 아늑한 공간
파스텔컬러와 베이지 톤으로 차분하면서도 생기있게 꾸민 거실 공간이에요. 색감과 그림의 조화로 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만들어지는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갤러리 느낌을 한층 더 살리는 방법! 간접조명이에요. 보통 갤러리에서 조명을 많이 사용하잖아요. 갤러리 분위기를 그대로 거실에 담을 수 있어요.
스마트한 우리 집 오브제 세리프 티비
전부터 꼭 사고 싶었던 세리프 티비, 거실장과 배치도 예쁘지만 전용 메탈 스탠드로 세워두면 그림 액자 같고 더 매력적인 것 같아요~ 사용하지 않을 때는 나뭇잎 같은 그림 이나 날씨, 시간 등 유용한 정보를 볼 수 있는 매직 스크린으로 설정해 둘 수 있어요. 디자인부터 기능적인 면까지 이보다 완벽할 수 없는 제품이에요.
감성에 실용성을 더한 텐조 캐비닛&서랍장
과거 서랍장 역할이 단순 수납이었다면 요즘은 인테리어 기능으로 무시 못 하잖아요. 장식의 요소는 최소화하면서 모던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트렌디함을 뿜뿜 하는 서랍장, 맑은 파스텔컬러로 통일하여 자연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도 굿이에요!
못 없이 거는 그림 익시 월아트
넓은 그림을 걸고 싶지만 전세집이다 보니 벽에 못질을 할 수 없어.. 찾다 알게 된 익시 월아트에요! 익시 제품은 특수 양면 테이프를 이용해 벽에 간단하게 부착하면 돼요. 못 박을 필요 없이 벽에 큰 그림을 걸고 쉽게 옮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에요. 여름이라 시원한 블루톤의 그림으로 골라봤어요ㅎㅎ
크레마가 진한 테팔 에센셜 에스프레소 머신
커피 애호가인 저의 최애 아이템입니다. 가정용 커피 머신에서 이렇게 풍부한 크레마는 말이 안 된다며~ 집에 오는 친구들마다 감탄합니다. 전원을 켜면 제가 설정해둔 레시피로 만들어져요 스팀 기능도 있어 카푸치노나 라떼 등 다양한 커피를 집에서 뚝딱 만들 수 있어요!
평소 좋아해서 모은 물건이 인테리어 소품이 되죠. 우리집이 나만의 감성과 취향이 가장 잘 드러나는 공간 같아요. 저의 공간에 좋아하는 것들만 채워 나가는 즐거움이 얼마나 큰 행복인지를 느끼고 있어요.
※ 위 내용은 하이마트가 하이홈스 및 노하우 제안을 위해 자체 제작한 컨텐츠 입니다.
※ 이미지 내 배치된 상품과 태그로 연결된 상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모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