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음악을 좋아하는 자취 6년 차의 직딩 33살 남자입니다. 저는 스포츠 브랜드 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제가 꾸미고 감각적인 부분에선 서투르지만 실패할 일 없는 모노톤을 이용해 나름 열심히 꾸며본 저의 집을 소개합니다!
Contents Stories
모노톤으로 완성한
심플한 싱글남의
13평 원룸
모노톤의 차분함이 느껴지는 공간
아무래도 모노톤이 질리지 않을 것 같아 선택했지만 전체적으로 모노톤으로 꾸미면 자칫 지루해 보일 수 있어 원목가구를 매치해서 캐주얼한 느낌을 주었어요. 모노톤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블랙 컬러의 소품으로 모던한 멋을 더해주었습니다.
나만의 소확행이 실현되는 공간
아마 이곳이 제가 집에서 가장 시간을 많이 보내는 공간일 거에요. 잔 업무도 하고 밥도 먹고 영화도 보고 기타도 치며 저만의 소확행이 이뤄지는 곳 이랍니다ㅎㅎ
나의 어릴 적 우상 제임스 딘과 함께
저의 우상이었던 추억 속 스타 제임스 딘이에요. 팝 아트 작품이지만 흑백을 뚫는 제임스딘 만의 아우라가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아무래도 저희 집이 아니다 보니 못 박기가 힘든 부분인데 익시 월 아트는 벽에 간단하게 붙힐 수 없어 그런 걱정 없습니다~
통기타 입문은 코로나 SF70 으로
지난 1월부터 취미로 기타를 배우고 있어요. 어릴 적부터 통기타가 로망이었던지라 배우고 있는데 역시 생각보다 쉽지가 않네요~ 제가 사용하는 기타는 입문용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제품 퀄리티도 잘 잡혀있어서 기타 소리도 아름다워요. 기타를 구입하실 초보자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흡입력과 가성비 좋은 뉴에르고라피도 무선 청소기
사실 청소하는 게 너무나 귀찮은 1인입니다. 청소기 코드 꽂고 빼는 것도 귀찮아 무선 청소기로 알아보다 친누나가 강력 추천해준 청소기에요. 일단 가볍고 흡입력이 정말 좋습니다. 노즐부 전면에는 불도 들어옵니다. 작은 먼지까지 놓치지 않고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어요. 분리해서 좁은 틈새나 침대 위도 편리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자취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혹은 새로운 집에서 집을 꾸밀 계획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저를 온전히 편하게 만들어주는 공간.. 그런 집이 세상에서 제일 좋은 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 위 내용은 하이마트가 하이홈스 및 노하우 제안을 위해 자체 제작한 컨텐츠 입니다.
※ 이미지 내 배치된 상품과 태그로 연결된 상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모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