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결혼 4개월 차의 풋풋한 직장인 신혼부부입니다. 피곤한 회사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 저희 취향으로 꾸며진 집을 보고 있노라면 스트레스가 싸악 풀리는 것 같아요. 저희 부부를 닮아 모던하면서 개성 있는 저희 집 한번 둘러보시겠어요?
Contents Stories
모던함에
부부 개성을
더한 거실 공간
취향과 개성이 드러나는 거실 공간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꾸민 거실이 심심해 보이지 않도록 소품을 과감히 이용해봤어요. 거실 가운데에 묵직한 무게감을 더하는 그레이 색상의 소파를 두고 노란색이 돋보이는 그림과 쿠션으로 경쾌한 분위기를 더해봤어요.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인테리어
공간 곳곳에 개성을 표현하는 소품을 매치했는데요, 화이트 무채색의 거실 공간 안에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쿠션 등 다양한 소품들이 대비되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것 같아요. 벽을 장식한 액자도 무채색 베이스에 옐로우 컬러를 통해 과감한 포인트가 잘 표현되었어요.
알파룸이 포인트인 깔끔한 주방
주방은 밝고 환하게 꾸미고 싶어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꾸미고 화이트 색상의 식탁, 의자는 파스텔 톤의 그린과 베이지 컬러로 따듯함을 더했어요. 부드러운 곡선미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에요. 다이닝 공간에 포인트가 하나 더 있어요. 유리창 안으로 알파룸이 보이시나요? 이 유리창으로 더 넓어보이는 개방감과 함께 그 안에는 수납장을 짜 넣어 수납공간으로 알차게 구성했어요!
가성비 좋은 에코백스 디봇 로봇청소기
맞벌이하는 집이라 청소를 자주 하지 못하고 주말만 되면 청소부터 시작해서 할 일이 태산이라 가성비 좋은 로봇청소기 하나 장만했어요. 5.7cm 슬림형이라 소파 밑이나 청소가 쉽지 않은 곳도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해줘요. 또 자동 충전 시스템으로 청소 중에 배터리가 부족해지면 스스로 충전한답니다ㅋㅋ
편리함과 인테리어 효과를 한 번에 잡는 거실장
TV 아래에는 우드 재질의 거실장을 배치했어요. 고무나무 원목으로 제작되어 아주 튼튼한 요 아이의 특장점이 하나 있어요, 바로바로 거실 공간에 맞게 길이를 조정할 수 있답니다ㅎㅎ 수납공간에는 공유기나 텔레비전 선 등 자주 쓰지 않는 물건들을 깔끔하게 정리해 넣었어요.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우드의 내추럴함이 돋보여요.

저희 부부의 공간 어떻게 보셨나요? 저희부부의 취향과 감성이 깃든 집에서 추억들을 쌓아가보려구요. 여러분도 나답게,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한 집에서 행복한 꿈꾸세요.
※ 위 내용은 하이마트가 하이홈스 및 노하우 제안을 위해 자체 제작한 컨텐츠 입니다.
※ 이미지 내 배치된 상품과 태그로 연결된 상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모든 상품
함께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