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모델링을 통해 화이트 인테리어를 기본으로 하고 싶은 인테리어가 많아 각 방마다 테마와 포인트가 다른 홈캉스가 모티브인 저희집을 소개합니다.
Contents Stories
모던, 미니멀&심플,
내추럴, 북유럽,
유니크&믹스매치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합니다
고양이 두 마리와 신혼부부와 함께 생활하고 있는 롯데하이마트 홈캉스님이 직접 소개합니다.
블루소파와 화이트&실버 거실
거실은 폴리싱 타일로 화사하게 꾸몄어요. 거실의 색상은 메인은 블루이고 화이트와 실버예요! 거실장을 깔끔하게 꾸미고 싶어 이케아 띄움장 스타일로 주문 제작을 했어요. 거실엔 제법 크고 제 맘대로 카우치를 이용해 모양을 바꾸는 블루색상의 샤무드 소파와 겐차야자가 포인트예요.
때때로 거실의 느낌을 바꾸고 싶으면 주로 벽에 데코한 포스터나 러그를 교체해요.
간단한 간식 타임을 위한 티 테이블이에요. 식탁보도 플라워로 했어요. 홈 카페 느낌이 나지 않나요~?
원래는 대리석 식탁입니다~! 플라워 식탁보와는 다른 느낌이 나요. 때때로 여기서 간식을 먹는데 홈 카페 기분이 나요.ㅎㅎ
때때로 바뀌는 러그를 바꿔주고 있어요.
고급스러운 분위기 홈바
홈바와 갤러리처럼 꾸민 벽에 있는 수납장은 주문제작 했어요. 슬림하지만 5미터가 넘어서 수납에 좋아요. 그리고 수납장이 포인트가 되어 오히려 집이 넓어 보이는 느낌 제가 생각하는 집이 넓어 보이는 인테리어 팁은 가로가 짧지 않고 와이드하게 길게 배치하는 것. 중간에 툭 홀로 튀어나온 것보다. 와이드하게 길게 이어지면 더 넓어 보인답니다.
홈바는 2.6미터 의자를 넣는 곳은 파여있어 편하게 디자인했어요. 와인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크릴 와인 홀더로 꾸몄어요.
헤링본 타일 주방
헤링본 타일과 엘지디오스 오븐겸 렌지를 빌트인으로 넣고 지멘스 인덕션을 설치했어요. 냉장고는 알아보고 결정하고 보니 언니가 먼저 사용하고 있던 제품 만족해요 아직 단점이 없어요.
홈카페를 좋아하는 저는 자주 사용하는 스메그 제품과 발뮤다, 네스프레소 제품이 있어요.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 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화이트와 그레이가 포인트인 침실
침대 옆에는 서랍이에요. 서랍 위에는 주로 포인트 될만한 소품 및 귀여운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어요.
모션 베드 두 개를 붙여 놓고 사용하고 침대 헤드가 없어서 셀프 페인팅으로 투 톤 벽지와 침대 헤드 효과를 동시에 주네요.
침실은 고양이를 위한 캣폴이 있어요. 고양이들도 만족하는 거 같아요.ㅎㅎ 자주 여기서 놀고 있어요.
침실은 구조가 한쪽은 살짝 가벽이 있고 화장대와 욕실 문이 있어요. 안방은 특별히 신경을 더 썼어요.
우드 인테리어 서재 공간
컴퓨터가 있는 오빠의 공간이에요. 우드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어요. 책상은 원목이고 수납장은 필름인데 제법 멋있고 좋아요.
옆에 회색 이케아 윙체어는 주로 제자리랍니다.
갤러리처럼 여러 그림 포스터로 꾸며놓기도 하고 분위기에 맞는 식물인 마오리코로키아도 소품으로 두기도 하죠.
이제 드레스룸으로 가보실까요~?
블랙 인테리어 드레스룸
러그도 블랙이고 기존 있던 행거에 블랙 인테리어필름을 시공하고 한쪽은 시스템 장같이 생긴 디자인 행거를 설치했어요.
대리석 마블&골드 욕실
정말 공들인 곳이에요. 주로 대리석 마블과 골드가 포인트예요. 저 LED 거울은 저게 아니더라도 꼭 추천하고 싶은 기능이에요. 화장실이 훨씬 예뻐져요!
그레이&블랙 안방 화장실
그레이블랙이 포인트예요. 여긴 거울이랑 수전, 그리고 한쪽 벽을 헤링본 타일로 꾸몄어요.
여기서 집들이를 마칠게요. 방마다 인테리어 포인트가 달랐는데 모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해요~ 감사합니다.
사진 속 모든 상품